사진제공=폴라 POLA
사진제공=폴라 POLA

피부가 칙칙해지는 원인은 자외선뿐만이 아니다. 식습관, 수면습관, 스트레스 등 여러 요소들이 영향을 미친다. 멜라닌에 의한 흑색 색소, 당화로 인한 황색 색소, 혈관 노화에 의한 갈색 색소까지 색소 침착도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난다. 특히 얼굴은 신체 중 혈관이 가장 많이 분포된 곳으로, 혈관 노화까지 케어 해야 티 없이 환하고 투명하게 가꿀 수 있다.

폴라의 ‘화이트샷 CXS N’은 혈관에 축적되는 리포푸신(Lipofuscin) 색소를 분해하는 오리지널 복합 성분인 딥래스터를 통해 강력하고 포괄적인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 특별 개발한 ‘다이빙 샷 터치’로 산뜻하게 흡수되며 ‘CXS 샷 딜리버리’ 처방으로 고민 부위에 유효 성분을 빠르게 전달한다.

‘화이트샷 SXS N’은 기미를 억제하는 오리지널 복합 성분인 N클리어 추출물을 통해 신경에 의한 색소 침착까지 케어해준다. 특별 개발한 ‘샷 커버 텍스처’로 고민 부위를 감싸듯 밀착되며 ‘샷 딜리버리’ 처방으로 유효 성분을 빠르게 전달한다.

#폴라 ‘핫 서머 특별 이벤트’
화이트샷을 만나고 싶다면 지금이 기회. 8월 한 달간 폴라 ‘화이트샷 CXS N’와 베스트셀링 자외선 차단제인 ‘B.A 라이트 셀렉터’로 구성된 24H 여름 집중케어 세트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폴라 프리미엄 라인 트라이얼 키트(B.A 그랑럭스III 6g, B.A 크림 3g, B.A 로션 1ml, B.A 밀크 0.8ml)를 한정 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본점 폴라 부티크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