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진도모피
사진제공=진도모피

진도모피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8월 11일(금)부터 8월 27일(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 직영점에서 여름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진도 에센셜 컬렉션과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추억의 사진 공모 등 풍성한 이벤트까지 마련되어있다.

진도는 에센셜 라인과 23년도 F/W 진도모피 신상품을 최대 50% ~ 70% 할인하여 다량으로 선보인다. 에센셜 라인은 기존의 진도모피 오리지널과 소브린 라인과 함께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요소들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다채로운 컬렉션을 진행한다. ‘ESSENTIAL CHIC’라는 큰 테마를 바탕으로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에 타겟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적절한 요소들을 더하여 트렌디 하면서도 세련된 컬렉션을 제안한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목을 감싸주는 카라쉐입과 여유있는 실루엣이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감성이 느껴지는 밍크 휘메일 자켓과 간결한 라운드 넥라인의 고급스러운 다크톤 세이블 베스트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미티드 에디션 휘메일 밍크 자켓 블랙 컬러는 129만원, 아이보리 컬러는 139만원에, 소브린 세이블 베스트는 500만원에 한정 판매된다.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고급 스카프를, 3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밍크 헤어밴드 또는 한경희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밍크체인가방 또는 코렐 미키시리즈 11P, 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세이블 콤비머플러를 증정한다.

또한 5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소비자 곁에 가까이 있었던 진도모피와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추억의 사진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카카오톡의 이벤트 코너에 응모한 인원 중 50명을 추첨하여 사은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15일 금요일에 개별 통보되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