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메디힐 ‘티트리 연구소’ 온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14~27일까지, 화해X메디힐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 진행

사진=화해X메디힐 ‘티트리 연구소’ 온라인 팝업스토어
사진=화해X메디힐 ‘티트리 연구소’ 온라인 팝업스토어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일일 티트리 온라인 연구원이 되어볼까? 뷰티 플랫폼 화해 앱에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의 ‘온라인 팝업스토어’가 2주간 열린다.

화해는 메디힐과 함께 ‘티트리 연구소’를 컨셉으로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메디힐의 스테디셀러인 ‘티트리’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소개한다. 메디힐만의 발효 티트리 기술로 더욱 강력한 피부 진정과 보습을 책임지는 스킨케어 전 제품을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새롭게 경험할 수 있다.

사진=화해X메디힐 ‘티트리 연구소’ 온라인 팝업스토어
사진=화해X메디힐 ‘티트리 연구소’ 온라인 팝업스토어

팝업스토어의 공간도 연구소의 특성을 살려 소비자가 일일 티트리 연구원이 되어 흥미롭게 둘러보게 했다. 더마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인 메디힐의 이미지를 반영해 연구 발표실, 분석실, 시험실 등으로 구성했다.

연구 발표실에서는 티트리를 28일간 숙성하고 200시간 동안 저온 추출하여 얻어낸 메디힐의 발효 티트리잎수 탄생 스토리를 전한다. 또 기존 제품보다 티트리잎수 함량을 높인 ‘티트리 진정 수분 앰플’에 대한 화해 사용자들의 솔직한 후기를 모아 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소개한다.

분석실에서는 내게 맞는 티트리 제품 활용법을 체크해 볼 수 있는 뷰티 테스트가 진행된다. 사용자에게 어울리는 메디힐 티트리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시험실에서는 메디힐 티트리 라인에 대해 알아보는 단어 퀴즈가 매일 새롭게 열린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각각의 부스를 방문해 스탬프 5개를 모으면 메디힐 티트리 스킨케어 제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선물 뽑기에 응모할 수 있다.

화해 관계자는 “메디힐의 티트리 진정 솔루션을 새롭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브랜드 철학을 가진 뷰티 브랜드를 화해 앱에서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