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30일까지 SSG닷컴서 양사 신제품 단독으로 선봬…

사진제공=풀무원식품
사진제공=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오는 30일까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SSG닷컴에서 지속가능식품과 ESG 가치를 담은 제품 중심으로 구성된 ‘풀무원 X 아모레 그린 프로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SSG닷컴에서 진행되는 ‘풀무원 X 아모레 그린 프로모션’은 상품 3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을 즉시 제공하고, 기획전 동안 신제품 3종을 특가 판매한다.

기획전에서는 풀무원식품과 아모레퍼시픽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지구식단 ‘결이다른 큐브 강정 매콤바베큐’, ‘결이다른 큐브 강정 달콤소이’를 아모레퍼시픽은 ‘려 투르젠’, ‘그린 프로폴리스’ 신제품을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인 신제품 샘플도 받을 수 있다. 풀무원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에게 풀무원 신제품 식물성지구식단 ‘콩콩바’ 또는 ‘단백바’를 증정하고, 풀무원이나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그린 프로폴리스치약 3종세트’와 ‘려 루트젠 샴푸’ 샘플을 증정한다. (네오 센터 권역 고객 한정)

또, 구매왕을 선정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인스탁스 미니에보 폴라로이드 카메라(3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300명) 등을 제공해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

풀무원식품 측은 “그린 프로모션을 통해 지속가능식품과 ESG가치를 담은 제품이 고객들에게 많이 알려지길 바라며 향후에도 타 브랜드와 협업 행사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