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전문 펫프랜들리 소파 ‘스너그 펫 소파’
반려동물 전문 펫프랜들리 소파 ‘스너그 펫 소파’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아츠아크(대표 문종훈)가 반려동물 전문 펫프랜들리 소파 라인 ‘스너그 펫 소파’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소파 전문 브랜드로서 쌓아온 풍부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한 이 제품은 반려동물의 편의와 안락함을 중시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스너그 펫 소파’ 라인은 단순히 반려견을 위한 소파를 넘어 반려동물의 특성을 세심하게 고려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이로 인해 반려동물이 스트레스 없이 자연스럽게 움직이며, 발톱으로 인한 스크래치 걱정 없이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홀 구조가 적용돼 있어 날씨에 따라 대비할 수 있다.

아츠아크는 모든 원부자재를 프리미엄급으로 선택해 제품의 품질을 더욱 높였다. 특히 프리미엄 원단인 ‘파스텔로’ 원단을 사용해 집먼지 진드기의 걱정을 없애고, 물세탁이 가능해 위생 관리 측면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고객 맞춤형 비스포크 소파 주문 제작 시스템도 도입했다. 소비자들은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소파를 주문 제작할 수 있다.

2019년 창업 이래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아츠아크는 이번 신제품 라인을 통해 소파 시장에서의 정점을 더욱 강화해 보여줄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츠아크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