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신개념 고객가치 커머스 토크쇼 ‘럭키호이쇼’ 27일 첫 방송
배우 김호영이 ‘고객’의 입장에서 직접 닥터그루트 사용, 헤어 관리 비법 공개

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 하는 새로운 고객가치 커머스 토크쇼인 ‘럭키호이쇼’를 오는 27일 오전 10시에 처음 방송한다.
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 하는 새로운 고객가치 커머스 토크쇼인 ‘럭키호이쇼’를 오는 27일 오전 10시에 처음 방송한다.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 하는 새로운 고객가치 커머스 토크쇼인 ‘럭키호이쇼’를 오는 27일 오전 10시에 처음 방송한다.

럭키호이쇼는 LG생활건강의 전신인 ‘럭키’와 프로그램 MC 김호영의 애칭인 ‘호이’를 합쳐 만든 명칭이다. 럭키(Lucky)라는 역사적인 이름을 앞세운 만큼 지금까지는 없었던 행운 가득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김호영이 고객으로서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라이브로 소개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다.

27일 첫 방송에서는 김호영이 좋은 샴푸를 고르는 자신만의 방법과 헤어 관리 비법을 공개하면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탈모 기능성 헤어 케어 브랜드인 ‘닥터그루트’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을 선보인다. 신제품인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와 스칼프솔루션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닥터그루트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닥터그루트 인스타그램으로 접수한 고객들의 다양한 모발 관련 고민에 대해 김호영이 함께 대화를 나누며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럭키호이쇼만의 행운 가득한 혜택으로는 김호영이 직접 써본 닥터그루트 제품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든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엄선한 ‘김호영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닥터그루트 스칼프솔루션 익스트림 쿨링샴푸와 스칼프솔루션 가려운 두피용 삼푸, 밀도케어TM 샴푸·트리트먼트(자스민향)를 다양한 사은품들과 함께 실용적으로 구성했다. 김호영은 이 제품들이 “용량도 크고 무엇보다도 향이 정말 좋다”며 자신의 고객경험을 강조했다. 이밖에도 럭키호이쇼에선 마이크로바이옴 세트, 밀도케어TM 세트 등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세트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