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 모발 손상 걱정을 덜어내고 원하는 스타일링 표현
슬로건, ‘언제 어디서든 눈부신 머릿결, 나를 표현하는 스타일의 시작’
올영픽서 헤어 집중 케어 제품 구성 '지금까지 이런 가격은 없었다'

사진제공=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 엠버서더 가수 최예나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fino)가 매달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올영픽(PICK)’에 선정되어 8월 31일부터 진행되는 올리브영 세일을 시작으로, 9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주요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노는 ‘언제 어디서든 눈부신 머릿결, 나를 표현하는 스타일의 시작’이라는 브랜드 모토를 바탕으로, 손상모 영양 케어와 윤기 케어에 탁월한 제품을 선보이는 헤어 케어 브랜드다. 지난 5월 국내 론칭과 함께 입점한 올리브영에서 헤어 케어 부문 랭킹 1위에 오르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피노는 9월 올영픽 프로모션을 통해 역대 최저가로 구성된 가격을 선보인다. 제품은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마스크 (이하 ‘피노 헤어팩’)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오일(이하 ‘피노 헤어 오일’) 총 2종이다.

사진제공=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 엠버서더 가수 최예나
사진제공=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 엠버서더 가수 최예나

‘피노 헤어팩’은 로얄 젤리 추출물이 함유된 쫀쫀한 젤리 텍스처가 촘촘하게 모발에 밀착되어 손상모 집중 케어에 도움을 주어 ‘젤리 헤어팩’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특히 스킨케어 연구하듯 노하우를 담은 피노만의 6가지 뷰티 세럼 성분을 제품에 담아 헤어에 영양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노 헤어 오일’은 ‘스쿠알란+펄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 깊숙한 곳까지 균일한 부드러움을 제공하며, 눈부신 머릿결을 선사하여 '프리즘 오일세럼' 으로도 불린다. 또 고데기, 드라이기 사용 전 모발에 도포하면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주며, 영양감이 풍부한 동시에 세럼의 흡수력을 가지고 있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피노는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을 즐기면서도 아이코닉한 트렌드 세터를 지향하는 가수 최예나(YENA)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였으며, MZ세대를 중심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