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허니 볼륨 필러 루미너스’ 출시

 
 
국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2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즉각적인 플럼핑(탱탱한) 효과가 뛰어난 신개념 필러 메이크업 제품 ‘허니 볼륨 필러 루미너스’를 선보인다.

‘허니 볼륨 필러 루미너스’는 지난해 선보인 ‘허니 볼륨 필러’의 대한 연예인을 비롯한 많은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성분 및 효과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야심차게 내 놓은 것.

쫀득한 꿀 제형으로 오팔 진주 펄을 더해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고 탱탱한 볼륨 필러 효과를 극대화하는 ‘허니 볼륨 필러 루미너스’는 조성아식 빛의 레시피로 새로운 개념의 필러광을 선사한다.

첫 번째로 하루종일 반짝이는 물필러 효과를 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촉촉한 물광 효과, 두 번째로 제주 유채 꿀, 마누카 꿀, 로얄 젤리 추출물의 세 가지 꿀 성분으로 매끄러운 꿀광 효과, 마지막으로 영롱하게 빛나는 진주 펄로 자연스럽고 은은한 펄광 효과를 합쳐 조성아22만의 필러광을 연출한다.

바르는 동시에 즉각적으로 차오르는 볼륨 효과뿐만 아니라,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보습력, 피부결 개선도 임상으로 증명되어 스킨케어의 기능까지 더해진 이 제품은 기초 메이크업과 색조 메이크업의 개념을 넘나드는 새로운 개념의 볼륨 필러 제품이다. 세안 후 노 메이크업에도, 풀 메이크업 후에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윤곽 볼륨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조성아22의 마케팅팀 김누리 과장은 “허니 볼륨 필러 루미너스는 기존 제품인 허니 볼륨 필러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만큼 2013년 버전으로 특별히 단독 제작한 상품이다. 특히, 연예인들의 뜨거운 성원과 관심으로 스타 제품 반열에 오른 것 같다”며, “메이크업 수정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건조한 부위, 볼륨을 주고 싶은 부위에 톡톡톡 바르면 탱탱하게 빛나는 필러광을 연출할 수 있어 여성들의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허니 볼륨 필러 루미너스’와 함께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멀티 기능성 팩트인 ‘C&T팩트(SPF50+/PA+++)’를 비롯, 네트 타입의 블러셔인 ‘네트 아쿠아 컬러 (핑크마카롱, 슈가라벤더, 피치슈)’,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입술 피부 건조를 방지해 주는 ‘틴트 젤리 스틱 (젤리핑크, 젤리레드, 젤리오렌지)’, 고보습 기능의 워터 타입의 에센스 ‘볼륨 업 세럼’ 등 총 5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허니 볼륨 필러 루미너스’ 라인은 오는 3월 9일 GS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