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로 홈케어를 확실하게
입가, 눈가 고민별 집중케어가 꼭 필요할 때
보습도 철저히, 여러 개를 바르기 보다 한 가지 아이템으로 레이어드

 

사진제공=한율
사진제공=한율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선선 한가 싶더니 이내 무더위로 약올리는 날씨, 일교차는 크고 사람이 계절에 컨디션을 맞추다 보면 지치기 마련. 이럴 때 피부도 함께 지치기 때문에 고민별 집중 케어가 꼭 필요하다.

#피부 탄력과 보습을 위한

사진=한율의 빨간쌀 라인이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으로 리뉴얼 됐다

한율의 빨간쌀 라인이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으로 리뉴얼 됐다. 에센스, 에멀젼, 크림으로 선보인다. 라인 전 제품은 크기 대비 690배의 수분을 지닌 국내 재배 100%의 여주 쌀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쌀의 보습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360시간 동안 두 번 발효하는 듀얼 발효 공법을 적용했으며, 보습 장벽을 강화하는 비건 세라마이드와 결합시킨 한율만의 독자적인 보습 특효 성분 '쌀 비건 세라마이드™'를 담았다.

사진=(좌)'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 (우)클라랑스 '크라이오 플래시 크림 마스크'
사진=(좌)'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 (우)클라랑스 '크라이오 플래시 크림 마스크'

매끈한 물광 피부를 위한 관리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은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의 신규 라인으로 피부 고민에 맞는 스텝별 정확한 포인트 케어로 빠르고 섬세하며 확실한 피부관리를 원하는 20~40대를 겨냥했다. 마데카 프라임 팅글샷(민트색)'은 브라이트닝 모드와 흡수 모드를 갖추고 있으며,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핑크색)'은 흡수모드와 탄력모드 각각 2가지 기능을 갖춘 2-in-1 디바이스다. 특히 브라이트닝 모드는 전류 에너지로 각질층에 마이크로 홀(Hole)을 형성해 피부 손상 없이 각질, 피지 등을 제거하고, 모공 케어를 해줘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 준다.

피부 온도를 낮춰 탄력을 빠르게 끌어올리는 크림 타입의 쿨링 & 퍼밍 마스크 클라랑스 '크라이오 플래시 크림 마스크'는 시원한 멘톨 향이 감도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의 크라이오-액티브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진정시켜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해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한 이브닝 프림 로즈 추출물 성분이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광채를 더해 홈 에스테틱 경험을 선사한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사진=(좌)더마펌 ‘시카에이씨 라인’ 5종, (우) 쏘내추럴 ‘하트리프 비니거 시카 세럼’
사진=(좌)더마펌 ‘시카에이씨 라인’ 5종, (우) 쏘내추럴 ‘하트리프 비니거 시카 세럼’

30일 된 어린 병풀잎을 스킨케어에 통째로 담은 더마펌 ‘시카에이씨 라인’ 5종은 트러블 원인 및 흔적 등 문제성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카에이씨 라인의 핵심 성분인 ‘더마펌 병풀추출물((V)BioExo-Water(Cica8))’은 일반 병풀추출물 대비 1.77배의 진정 효과를 가져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전 제품 모두 민감 피부 자극 테스트 및 5종 병행 사용 시 논코메도제닉(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환절기 필수 피부 진정 솔루션 쏘내추럴 ‘하트리프 비니거 시카 세럼’은 어성초 추출물 41%에 발효 식초와 시카 성분을 더해 민감성 피부에 집중적인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수분 진정 세럼이다. 촉촉한 워터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365일 속건조를 효과적으로 잡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환절기 울긋불긋 예민해진 피부 관리에 적합한 어성초 성분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자두산 콤플렉스가 30,000ppm 함유되어 피부 진정은 물론 산뜻하고 촉촉한 데일리 스킨케어로 제격이다.

사진=토니모리 ‘퓨어듀 티트리 앤 유자씨 생기 라인’
사진=토니모리 ‘퓨어듀 티트리 앤 유자씨 생기 라인’

100% PP 단일 재질 진공용기 탑재한 토니모리 클린 뷰티 제품 ‘퓨어듀 티트리 앤 유자씨 생기 라인’은 내용물부터 용기까지 모두 클린 뷰티에 해당하는 비건 성분, 친환경 용기로 이루어져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하는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인 착한 제품이다. 특히, 현시점 가장 진보한 친환경 용기를 사용했다는 점에서 화장품 패키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눈가와 입술 위한

사진=(좌)라로슈포제 ‘히알루 B5 아이 세럼’ (우)토코보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
사진=(좌)라로슈포제 ‘히알루 B5 아이 세럼’ (우)토코보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

민감한 눈가 피부를 위한 라로슈포제 ‘히알루 B5 아이 세럼’은 2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눈가 피부의 겉과 속 모두 깊숙이 수분을 충전해 주고, 판테놀로 눈가 피부의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로 붓기 완화2) 효과와 쿨링감을 줄 수 있다. 마사지 방법은 아침과 저녁 스킨케어 중 토너 다음 단계에서 ‘히알루 B5 아이 세럼’ 제품에 내장된 스포이드에 1/3정도를 담아 팁부분의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해 눈가 주변을 마사지하듯 롤링 하여 흡수시켜 주면 된다.

입술 각질을 잠재우고 깊은 보습감을 부여해 최적의 케어 시너지를 내는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 토코보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는 피부 재생의 골든타임인 밤 10시부터 새벽 2시를 포함하여 잠을 자는 시간 동안 연약한 입술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준다. 고보습 비타민 성분 콤플렉스가 뛰어난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저자극 각질 케어 성분인 락토바이오닉애씨드가 부드럽게 각질을 잠재워준다. 끈적임 없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데일리 립밤으로 활용은 물론 립 제품에 레이어드 시 탱글한 광택감의 생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바디를 위한

사진제공=러쉬
사진제공=러쉬

러쉬와 바비가 만났다. 퍼퓸을 포함해 총 7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바비 X 러쉬’ 퍼퓸은 체리 향기가 듬뿍 담긴 달콤하고 사탕 같은 향기로 무더운 여름에 상쾌함을 선사한다. 바비(Barbie) 로고의 B 모양으로 만들어진 ‘바비 배쓰’ 배쓰 밤은 배쓰 멜트가 들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바비 드림’ 슈가 스크럽은 마시멜로 같은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분홍색 케이스와 라벨이 특징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