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골드타치온 UV 쉴드 트리플 아쿠아 선’ 출시
세계 최초 글루타치온과 금 배합한 ‘골드타치온’ 공법
가볍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 제형, 베이스 메이크업 시 밀착력 강화

사진=(좌) 디엘스킨 ‘골드타치온 UV 쉴드 트리플 아쿠아 선’
사진=(좌) 디엘스킨 ‘골드타치온 UV 쉴드 트리플 아쿠아 선’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스킨케어 브랜드 ‘디엘스킨’을 새롭게 론칭하고, ‘골드타치온’ 공법을 바탕으로 한 선크림 ‘골드타치온 UV 쉴드 트리플 아쿠아 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엘스킨은 ‘골드타치온’을 중심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바이오 코스메틱 전문 기업이다. 디엘스킨 R&D 센터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위한 과학 기술을 자체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골드타치온 UV 쉴드 트리플 아쿠아 선’을 시작으로 ‘골드타치온’ 공법을 적용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신제품 ‘골드타치온 UV 쉴드 트리플 아쿠아 선’은 세계 최초 글루타치온과 금을 배합한 ‘골드타치온’ 공법을 활용한 선크림 제품이다. 피부 주름 감소 및 탄력 개선 등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SPF50+/PA++++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며 가볍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된다. 선크림 사용 후 메이크업 시에도 들뜸 현상이 없어 보습이 필요한 가을, 겨울철에도 데일리 선크림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와 함께 디엘스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최대 54%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 구입 고객 100명에게는 디엘스킨 ‘골드타치온 UV 쉴드 트리플 아쿠아 선’ 샘플(5매입)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