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 와디즈 펀딩으로 처음 소개됐던 겨울 캠핑 장비 ‘히텁팬’ 난로가 와디즈에서 9월 20일까지 프리오더-앵콜을 진행한다.

히텁팬은 난로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며 위로만 올라가는 난로열을 밑으로 강제순환시켜 텐트 내부 위아래 온도를 고르게 따뜻하게 하며 텐트전체가 훈훈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겨울캠핑 용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히텁팬은 지난해 와디즈에서 처음 소개되어 펀딩 성공 후 고릴라 캠핑 전국 매장에 입점하여 판매되고 있다. 이번 프리오더-앵콜 기간에 구매하면 기존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히텁팬은 무동력팬과 달리 보조배터리나 전원으로 사용하는 유동력팬이다. 무동력팬은 전원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으나 주변온도나 난로 온도에따라 팬 속도가 변하여 공기순환이 일정하지가 않고 팬속도가 낮을 경우 열에의한 제품에 데미지가 심해 제품손상에 위험이 크다.

이에 반해 유동력팬인 히텁팬은 주변 온도나 난로 온도에 관계 없이 일정 속도로 팬이 돌아 열에 의한 제품 손상이 없으며, 난로 위에 작동중 전원공급이 끊길 경우 알림음으로 제품파손 위험이 거의 없다.

한편, 제품 브랜드는 미국 북미에 본사를 운영하는 ‘GEEK 어플라이언스’로, 서큘레이터와 선풍기 부분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7년 처음으로 소개되었고, 국내 코스트코 입점 후 매년 고스트코에서 3만대 이상에 서큘레이터 선풍기를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