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공간, 정원으로 만드는 팝업 연출 모습 전격 공개
그린 스페이스 가치를 담아 지구를 지키는 파란색 외계인 팀코믹스 함께해…
특별 개발 한정 메뉴 ‘허브 음료’ 무료 제공 선착순 이벤트

사진제공=팀코믹스
사진제공=팀코믹스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워즈코퍼레이션(대표 노지윤)에서 전개하는 환경 보호 및 예술 활동 커뮤니티형 브랜드 ‘팀코믹스(TIMCOMIX)’와 서울의 옥상을 점유하는 ‘1인 1정원’ 문화 제안 커뮤니티 ‘서울가드닝클럽(SGC)’가 함께한 컬렉션을 9월 15일 공개한다.

‘팀코믹스’는 UFO가 자주 출몰하는 멕시코시티에서 탄생한 파란 외계인 팀의 일행이 세계평화, 환경보호, 동물보호, 비폭력주의 등의 사회적 가치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하나의 예술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과 함께 사회적 문제에 인식하고 해결해 나가기 위한 움직임을 실천해오고 있다.

‘서울가드닝클럽’은 정원이 도시와 모두의 일상을 바꾸는 힘이 있다는 가치 하에 라이프스타일 공간에 자연을 더하는 프로젝트를 해오고 있다.

이번 팀코믹스와 서울가드닝클럽의 협업 기념 팝업 행사는 9월 15일(금)부터 9월 28일(목)까지 2주 동안만 PHYPS HOME 공간에서 팝업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팝업 스토어는 팀코믹스의 환경보호 세계관과 그린 스페이스 가치를 담아 지구를 지키는 파란색 외계인 팀코믹스가 함께하는 팝업 공간으로 특별 조닝하여 도심 속 정원과 같은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를 기념해 팝업 내에 조닝된 허브잎을 직접 따서 인증하면 특별 개발 한정 메뉴인 ‘허브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팀코믹스
사진제공=팀코믹스

이번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가 힘을 합쳐 정원을 다루는 일을 한다는 외계인과 인간의 화합을 담아 단독 제품으로 구성되어 지구를 지키는 일에 대한 팀플레이 정신을 넣어 특유의 환경 보호 및 세계 평화 가치관을 전하고자 한다.

협업 팝업은 9월 15일(금)부터 9월 28일(목)까지 2주 동안 핍스홈(PHYPS HOME) 오프라인 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며, 팀코믹스의 환경보호 세계관과 그린 스페이스 가치를 담아 지구를 지키는 파란색 외계인 과 함께하는 팝업 공간으로 특별 조닝하여 도심 속 정원과 같은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협업 특별 한정 메뉴인 ‘허브 음료’를 선착순 무료로 제공한다.

팀코믹스 관계자는 “도심 속 답답함을 느끼는 이들에게 푸른 정원을 선사하며 자연에 대한 가치를 전하고 싶었다”며 “더 나아가 환경 보호는 모두가 화합해야 한다는 팀워크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팀코믹스X서울가드닝클럽 팝업>
*어디서? 신용산 핍스홈(Phyps Home)/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0길 55
*몇 시? 11:00-21:00
*언제까지? 9월 15일부터 9월 28일까지(2주 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