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진행

사진=폴라 B.A 아이존 크림
사진=폴라 B.A 아이존 크림

백년 역사의 프레스티지 화장품 폴라 POLA가 10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THE 안티에이징 BEST 100% 반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시 체험분을 별도 증정하며 샘플 사용 후 불만족시 미개봉 본품은 100% 반품 가능하다.

‘바이오 액티브’ 이론을 토대로 탄생한 폴라 B.A는 탄력과 볼륨을 잃어가는 피부에 젊음의 스위치를 켜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일란성 쌍둥이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르게 성장하는 것에서 착안해 후천적으로 피부 체질을 바꾸는 방법을 연구해 개발한 제품으로 다수의 뷰티 어워드 수상을 통해 뛰어난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그 중에서도 ‘B.A 아이존 크림’은 노화가 가장 먼저 찾아오는 눈가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케어 필수품이다. 업계 최초로 눈가 노화의 주 원인인 ‘안륜근의 섬유화’에 대한 연구를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독자적인 ‘3D 빌드업 처방’으로 완성한 텍스처가 피부의 코어에 침투해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탄력을 선사하며 피부 표면에 스트레칭하듯 밀착되어 아이존을 전체적으로 케어한다.

폴라 ‘THE 안티에이징 BEST 100% 반품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의 ‘B.A 워시’, ‘B.A 로션’, ‘B.A 밀크’, ‘B.A 크림’, ‘B.A 아이존 크림’ 등 B.A 라인 베스트셀러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체험용 샘플 사용 후 불만족시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신청하면 미개봉 정품을 100% 반품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