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담은 색조 팔레트, 립 컬러 눈길
환절기 맞이 탄탄한 스킨케어 제품 속속 출시

사진제공=더마펌
사진제공=더마펌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살짝 쌀쌀함이 느껴지는 이 때 피부엔 영양을 더하고 메이크업으로 생기 표현, 이 두가지가 이주의 신상 뷰티템 핵심이다.

#가을에 피부 광채를 밝히다

사진=더마펌, 라프레리
사진=더마펌, 라프레리

펩타이드 조합으로 되살아나는 피부의 힘, ‘탄력 리턴’ 효과 더마펌 ‘더 펩타이드 라인’ 3종은 ‘펩타이드 LAB’의 10년 노하우를 담은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20종 이상의 펩타이드 라이브러리, 5종의 펩타이드 특허 및 출원을 보유한 펩타이드 LAB에서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관리해 주는 이상적인 펩타이드 조합을 개발하여 제품에 적용했다. 자체 생산한 99% 고순도 펩타이드를 활용해 불순물로 인한 부작용을 줄이고 펩타이드 작용 효율을 높였다.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은 라프레리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리뉴얼 출시된 이번 제품은 차원이 다른 리프팅과 퍼밍 효과,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며 피부에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는다.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강화하고 탄력과 생명력 넘치는 유연한 피부를 선사한다. 여기에 캐비아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해 피부에 생기 가득한 에너지를 부여한다.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은 동일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두 가지의 텍스처로 출시된다. 풍부한 벨벳 텍스처의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과 매끄러운 에어리 텍스처의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 쉬어 중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사용 가능하다.

사진= EGF, 어바웃미
사진= EGF, 어바웃미

환절기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바이오 세포 성장인자 EGF와 전문 에스테티션의 테크닉이 만나 활성 EGF를 피부 깊이 흡수시켜 피부 성장의 근본을 바꾸는 EGF올로지 프로페셔널 제품은 노화의 근본적인 8가지 증상에 완벽하게 대응하는 프로페셔널 제품으로 특히 이번 신제품 R3 앰플은 환절기 피부 집중 관리를 위한 제품이다. 총 5개 앰플 세트로 구성된 EGF올로지 프로페셔널 R3 앰플은 특허성분 T-EGF™ 성분을 가지고 있어 꾸준히 사용하면 헐겁고 약해진 피부층을 단단하게 리프팅 해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스페셜한 케어나 데일리 케어로 사용이 가능하다.

블랙헤드와 각질제거에 탁월한 어바웃미 쌀 막걸리 클렌징 오일은 쌀겨추출물을 증류한 ‘쌀겨수’와 쌀겨를 정제해 만든 ‘쌀겨 오일’이 함유돼 피부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한다. 업사이클링 소재인 ‘쌀 지게미 추출물’도 활용했다. 세정력이 우수해 진한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제거할 수 있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다채로운 메이크업으로 매력 업그레이드

사진=샤넬, 입생로랑 뷰티
사진=샤넬, 입생로랑 뷰티

12가지 타임리스 컬러로 출시된 샤넬 ‘31 LE ROUGE’는 혁신적인 리필 시스템을 적용했다. 캡이 함께 제공되어 필요할 때마다 컬러를 쉽고 간단하게 교체할 수 있다. 샤넬의 독자적인 성분인 가드니아 오일을 함유하여 부드러운 발림성과 오랫동안 지속되는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입술에 수분을 더해주고, 매끈하고 탄력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진주에서 영감을 받은 미세한 마더오브펄 파우더의 우아한 광채로 오래 지속되는 새틴 피니쉬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조향사와 샤넬 향수 연구소와 함께 개발한 은은한 향이 매력이다.

더욱 슬림해진 케이스와 가볍고 얇아진 텍스처로 업그레이드됐다. 입생로랑 뷰티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은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잉크 포뮬러가 한 번의 터치로 가볍고 촘촘하게 밀착되어 보다 투명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강해진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오랫동안 유지되는 럭셔리 새친 피니쉬를 자랑하며, 기존 버튼식 케이스를 벗어난 감각적인 마그네틱의 얇아진 패키지로 쿠뛰르 액세서리로서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사잔-피브, 쏘내추럴, 토니모리
사진-피브, 쏘내추럴, 토니모리

한 듯 안 한 듯 여우메이크업, 피브의 대표 베스트셀러 ‘하이퍼-핏 컬러 세럼’의 ‘해피니스’와 ‘노메이크업’ 컬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하이퍼-핏 컬러 치크’는 선명하고 맑은 수채화 발색이 두 뺨에 자연스러운 생기와 윤기를 선사하는 톤 온 톤 컬러의 치크 팔레트다. 청량한 쿨 핑크 ‘핑크 페탈’과 은은한 파스텔 라벤더 ‘모브 포그’로 구성된 ‘라일락 풀’, 싱그러운 라이트 코랄 ‘피치 스카이’와 로맨틱한 뉴트럴 로즈 베이지 ‘로즈 드라이브’ 구성의 ‘로지 로드’의 두 가지 팔레트로 만나볼 수 있다. 가루 날림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에 텁텁함 없이 물든다.

바르는 순간부터 첫 컬러 그대로 유지되며 촉촉하고 입체감 입술로 연출시켜주는 쏘내추럴 ‘살버터 멜팅 립’ 3종은 피부 온도에 균일하게 잘 녹는 연화능력이 모공을 막지 않아 피부보습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비건 살버터가 함유된 립밤으로, 고보습 립 트리트먼트 케어를 도와주는 #01 클리어밤, 화사한 코랄 한 방울로 생기를 올려주는 #02 클리어 피치, 입술 본연의 컬러에 자연스럽게 혈색을 쌓아주는 #03 클리어 베리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각질 부각과 뭉침이 없이 입술에 매끄럽게 도포 되며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오일 보습 막을 형성하는 방패 보습 시스템이 건강하고 생기 있는 입술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산뜻하고 맑은 색감의 컬러를 전개했던 토니모리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가 FW 시즌에도 가을 무드를 담은 새로운 컬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카페에서 느끼는 따뜻하면서 부드럽고 딥한 분위기를 가득 담았으며, ’08호 로지모카’와 ‘09호 진저라떼’, ‘10호 핫시나몬’, ‘11호 윈터뱅쇼’ 4가지로 구성되었다. 수분 가득한 벨벳 텍스처가 입술에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새로운 제형의 틴트며 글로우 틴트에서 사용하는 베이스를 활용해 벨벳 틴트에서 구현하지 못하는 수분감을 구현하여 주름과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게 촉촉한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