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달콤촉촉 오트밀 한스푼!" ‘365meal 바나나 콜라겐’ 출시
저분자 피쉬 콜라겐 3%, 비타민C 85mg 함유
바나나 농축 분말 2%, 호밀, 율무, 귀리 등 곡물의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 가득

사진=현대약품 ‘365meal 바나나콜라겐'
사진=현대약품 ‘365meal 바나나콜라겐'

현대약품의 식사 대용식 브랜드 ‘365meal’이 신제품 ‘365meal 바나나콜라겐’을 선보인다.

최근 2040세대 여성이 피부 관리에 큰 관심을 보이는 가운데, 현대약품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추기 위해 지난 6월 비오틴이 함유된 ‘365meal 블랙푸드’ 출시에 이어, ‘콜라겐’과 ‘비타민C’를 함유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출시 배경을 밝혔다.

‘365meal 바나나 콜라겐’은 1,000Da 이하의 ‘저분자피쉬콜라겐’ 3%를 함유, 몸 속의 부족한 콜라겐을 간편히 섭취할 수 있으며,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및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85mg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호밀, 율무, 귀리 등 건강한 곡물의 진한 고소함과 바나나 농축 분말의 달콤함, 오트 크런치볼의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식이섬유 9g, 단백질 12g을 더해 현대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한편, ‘365meal’은 제품 용기에 물 또는 우유를 부어 흔들어 간편히 섭취할 수 있는 식사 대용식으로 ‘고단백질’, ‘고식이섬유’, ‘그래놀라’, ‘바나나콜라겐’, ‘블랙푸드’, ‘비건(단호박)’, ‘이천쌀’ 등 7개의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365meal’ 전 제품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