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생긴 트러블부터 잡티 흔적까지 올인원 케어하는 레티놀 시카 2종 구성
4일(수) 오후 7시 라이브를 시작으로 6일(금) 자정까지, 단 3일 간

사진=뷰티 크리에이터 ‘깡나’
사진=뷰티 크리에이터 ‘깡나’

이니스프리가 뷰티 유튜버 깡나와 ‘레티놀 시카 2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4일(수) 오후 7시에 예정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6일(금)까지 3일간 진행된다. 트러블 끝장 케어 듀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지난 7월 진행된 ‘깡나X레티놀 시카’ 기획전 이후, 고객들의 재진행 요청이 폭주하며 마련되었다.

16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깡나는 그동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에 대한 솔직한 후기와 진정성 있는 리뷰로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지난 여름 이니스프리와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을 공동 개발해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기획전의 시작을 알리는 라이브 방송에는 깡나가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제품의 특징과 다양한 활용 꿀팁을 전달하는 한편, 기본 기획전 옵션 외에 △라이브 단독 추가 할인 쿠폰,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1만점 증정 등의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2차 기획전은 혜택에 혜택을 더한 역대급 할인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획전 기간 동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 구매 시 최대 34% 할인 혜택** 및 본품 용량만큼 체험분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구매 가격에 따른 장바구니 쿠폰도 사용 가능하다.

한편, 이번 기획전의 메인 아이템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 은 레티놀과 시카가 조합된 포뮬러가 피지, 각질 케어는 물론 외부 환경에 자극받아 연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저자극 고효능 제품이다.

이번 ‘레티놀 시카 X 깡나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깡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