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콜라보 제품 눈길
온가족 사용할 수 잇는 욕실템 인기
아기 샤워 얼굴, 헤어, 바디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 눈길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부쩍 쌀쌀 해진 날씨, 얼굴뿐 아니라 몸에도 탄탄한 보습과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클렌저부터 오일까지 가을에 더 촉촉한 몸을 위한 온 가족 욕실템.

#바디에도 순한 보습을 입자

사진=더마비X와사비베어 콜라보 3종
사진=더마비X와사비베어 콜라보 3종

더마비(Derma:B)가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캐릭터 ‘와사비베어’와 협업해 ‘더마비X와사비베어 콜라보 3종’을 한정 출시한다. 베스트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과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이며, 제품 패키지에 와사비베어 캐릭터를 적용해 바디 보습 제품들의 강력한 보습력을 ‘보습의 매운맛’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로 유머러스하게 전달한다.

사진=아토팜 ‘MLE(엠엘이) 베이비 스파’
사진=아토팜 ‘MLE(엠엘이) 베이비 스파’

고보습 아기 입욕제 아토팜 ‘MLE(엠엘이) 베이비 스파’는 세정과 진정, 보습 3가지 기능을 한 알에 담은 타블렛 제형의 올인원 입욕제다. 자연 유래 세정 성분과 미세 탄산 거품으로 얼굴, 바디, 헤어까지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정 가능하다.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는 식물성 오일과 피부 진정에 좋은 오트밀 성분 등이 피부에 편안함과 촉촉함을 전달한다. 특히, 비누 거품 없는 마일드한 세정력으로 한 번 더 물로 씻어낼 필요 없어 간편하다.

사진=바이오더마 ‘아토덤 투인원 오일’

거친 피부결 정돈을 통해 오메가 6, 9과 세라마이드 성분 영양을 효과적으로 선사해 결 정돈과 영양 보습을 동시에 완성시켜주는 오일인 바이오더마 ‘아토덤 투인원 오일’은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 헤어 등 건조한 부위 어디든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끈적임 없는 워터리한 텍스처로 빠른 흡수와 깊은 보습감을 남겨 매끄럽고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며, 보습과 동시에 영양을 전달하는 아토덤 라인의 최초 오일이다.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아토덤 울트라 크림’과 같이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사진=해피바스, 라이스 밀크 세라마이드 라인
 사진=해피바스, 라이스 밀크 세라마이드 라인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저자극 약산성 바디워시 해피바스, 라이스 밀크 세라마이드 라인은 전 제품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인증 라인으로 쌀겨 오일의 풍부한 영양과 식물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고보습 라인이다. 밀크 바디워시는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우유처럼 부드러운 밀크 텍스처의 순한 저자극 약산성 바디워시로 온 가족이 함께 쓰기에 적합하다. 바디로션은 100시간 보습이 지속되는 고보습 로션이다. 포근한 퓨어 머스크 향과 맑고 깨끗한 코튼 클라우드향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