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9~15일 네이버에서 뷰티·생활·음료 브랜드 ‘최대 70%’ 할인…”유용한 고객경험 제공”

사진=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단 7일 간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시작했다.
사진=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단 7일 간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시작했다.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단 7일 간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시작했다.

‘LG생활건강샵’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G생활건강 공식·직영몰에서 열린 이번 레드위크 행사에는 LG생활건강의 뷰티, 생활용품, 음료 브랜드 대다수가 함께 참가해서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뷰티 제품 가운데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숨37°, 오휘, 빌리프, 비욘드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특별 증정품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고객이 비욘드(10일), 빌리프(11일), 숨37°(12일), 오휘(14일) 등 각 브랜드마다 정해진 ‘브랜드 데이’ 때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금액의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또 ‘LG생활건강 멤버십 라운지’에 무료 가입한 고객은 100~1000원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빌리프, 비욘드, VDL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 체험 키트를 써볼 수 있는 라운지 전용 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최대 70%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생활용품의 경우 1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에서 FiJi 디나자임 세제, 샤프란 아우라 섬유유연제, 홈스타 락스와세제 폼 스프레이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인다. FiJi 디나자임 포토 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과 10%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에너지 등 인기 음료 역시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레드위크 기간 중 전체 고객 가운데 가장 많은 금액을 구매한 ‘구매왕’ 3인에게는 아이폰15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네이버 스토어 알림 받기를 선택한 고객은 브랜드 별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구매인증·댓글·퀴즈 이벤트, 깜짝 체험딜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행사 기간 내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