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뷰티랩의 따뜻한 동행
영리 목적이 아닌, 디자이너들을 위한 세미나!
가장 트렌디하고, 활용도 높은 기술특강!, 전문가의 노하우 아낌없이 제공
디자이너들의 영감과 기술개발을 위해 뷰티랩아카데미에서 수강료 80%지원 !

사진제공=박준뷰티랩아카데미
사진제공=박준뷰티랩아카데미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35년의 역사를 디자인 가치의 보존과 승계를 모토로 이어온 박준뷰티랩아카데미에서 매월 진행되는 미용인을 위한 교육세미나가 화제다.

박준뷰티랩 아카데미에서는 매월 유명 강사를 초빙, 미용인들을 위한 교육세미나인 그로우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는데, 그로우세미나는 함께 성장하자는 것을 모토로 올 초부터 매월 3째주 화요일 저녁에 진행되고 있다.

그동안 트랜드 컷의 곽대혁원장(디오브 도산)을 필두로, 파스텔 컬러의 우기(깔쌀롱)원장, 숏 컷의 원진영(어낵살롱) 원장, 단발 컷의 송백경(티티비티살롱) 원장 등 유명 강사들이 멋진 세미나를 진행해 주었으며, 최근에는 스티브원장(베니티헤어)이 복구펌세미나를 진행했다.

미용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최적의 조건으로 진행하고 있는 그로우세미나는 오는 10월 김지원대표의 sns마케티세미나와 11월 엘원장의 맨즈 컷 세미나를 진행한다.

박준뷰티랩아카데미의 박지원대표는 함께 성장하는 미용인을 모토로 모든 미용인들이 필요로 하는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며, 좋은 에너지가 미용계에 뻗어 나가기를 기대하며, 더 많은 미용인들이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로우 세미나는 미용계의 전설인 박준 회장이 미용 후배들을 위해 교육비의 80%를 지원, 박준뷰티랩 가족 뿐 아니라 모든 미용인이 들을 수 있는 세미나로 평소 만나고 싶었던 강사의 교육을 들을 수 있는 기회로 항상 조기 마감되고 있다.

세미나 후엔 참여한 디자이너들에게 피드백을 받아 최대한 의견이 조율되도록 하고 있는데, 평균 5년차 디자이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원하는 교육과 만나고 싶은 강사의 교육을 매월 저렴하게 들을 수 있는 기회인 그로우 세미나는 오는 10월 17일(화) 저녁 7시, 김지원대표가 매출로 이어지는 인스타그램마케팅에 관한 SNS 세미나를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객의 인스타그램의 패턴을 분석하고 고객의 반응을 부르는 피드와 니즈보다는 원츠를 제공하라는 내용으로 콘텐츠 큐레이션을 통한 살롱 브랜딩하기와 일상을 통해 나를 브랜딩 하는 방법에 대한 3시간의 실용 세미나다. 김지원대표는 JWLAB의 대표로 차홍아르더의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담당했으며, 헤어콘텐츠 기획 및 제작자로 알려져 있다. 교육 신청은 https://forms.gle/wcj7Eqz9Pi5dWvWY7 에서 가능하다.

한편 박준뷰티랩 본사 (주)피엔제이는 프랜차이즈 박준뷰티랩과 프리미엄 살롱 에코쟈뎅을 운영하고 있으며, 뷰티랩 아카데미로 교육의 일선에서 힘쓰고 있다. 정밀한 분석과 체계적인 시스템에 의한 관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 경쟁력을 높이고 매장맞춤 마케팅 프로세스, O2O활성화를 위한 노하우는 물론, 다양한 채널을 통한 교육과 세미나, CS경영과 맞춤 매니지먼트 고객행복 등,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