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주최, 국내 최대 규모 뷰티박람회 K-뷰티엑스포
전 세계 42개국 바이어 참가, 역대 최대 규모
3W클리닉, 총 90-여개 화장품 선보여…
20여 개국 150곳 이상의 업체와 상담 진행
시그니처 라인 선케어 5종 눈길

사진=㈜한국자이화장품(김정우 대표)의 피부 고민별 맞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3W클리닉’이 '제15회 2023 K-뷰티 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한국자이화장품(김정우 대표)의 피부 고민별 맞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3W클리닉’이 '제15회 2023 K-뷰티 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쳤다

㈜한국자이화장품(김정우 대표)의 피부 고민별 맞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3W클리닉’이 '제15회 2023 K-뷰티 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킨텍스에서 주최하는 K-뷰티엑스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박람회로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진행됐다. 올해 12개국, 330개사, 720부스가 마련되어 작년 대비 120% 이상 성장했으며 전 세계 42개국 바이어가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를 이뤘다.

이번 박람회에서 ‘3W클리닉’은 시그니처 라인 선케어 5종과 고기능성 프리미엄 스킨케어 세트를 중심으로 기초 및 클렌저, 메이크업, 남성 화장품까지 총 90여 개의 화장품을 선보이며 20여 개국의 150곳 이상의 업체와 상담을 진행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주목받은 상품은 플라센타 스킨케어 7종으로 고농축 태반추출물과 유효성분의 완벽한 배합으로 피부 맞춤 처방을 완성한 고보습, 고영양의 기초 세트이다. 또한 리바이탈리티 24K 골드 6종 세트는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를 높이는 순도 99.9%의 미세한 24K 금 성분과 천연성분의 조합으로 피부 재생∙주름개선∙미백 관리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신상품 콜라겐&히알루로닉 워터풀 5종 세트와 콜라겐&럭셔리 골드 라인이 관심을 받았다.

한국자이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뷰티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더 많은 해외 고객에게 ‘3W클리닉’ 브랜드의 전문성과 가성비 높은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자이화장품은 1999년 창립한 글로벌 화장품 제조∙유통 전문 기업으로 본사 직접 생산&직접 판매의 체계적인 원스톱 시스템으로 고품질의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가성비 높은 실용성과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3W클리닉’은 200만 개 이상 판매 중인 해외 1등 선크림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러시아, 태국, 몽골, 캄보디아, 미국 등 해외 현지 백화점과 로드숍 및 국내외 온라인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