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제6회 서울동물영화제 6년 연속 공식 후원
사람과 동물, 지구의 공존 위한 '올원(ALL-ONE)' 기업 철학

사진=제6회 서울동물영화제 공식 포스터(좌), 공식 후원사 닥터 브로너스(우) 
사진=제6회 서울동물영화제 공식 포스터(좌), 공식 후원사 닥터 브로너스(우) 

사람과 동물, 지구의 공존을 추구하는 미국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동물권행동 카라가 주최하는 서울동물영화제의 공식 파트너로 6년 연속 함께한다고 밝혔다.

제6회 서울동물영화제는 '동물의 집은 어디인가'라는 주제 아래 인간에 의해 집을 잃고 난민이 된 동물들을 조명하며 포획과 죽음 대신 온전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동물들의 공간은 어디인지 묻는다.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메가박스 홍대와 온라인 상영관 퍼플레이에서 동시 진행된다.

6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함께하는 닥터 브로너스는 500만 원의 후원금과 관객을 위한 선물 '퓨어 캐스틸 바솝 3종 세트', '퓨어 캐스틸 솝' 등 400만 원 상당의 제품 지원을 통해 동물권 인식 개선과 생명 정의 실현을 위한 뜻깊은 축제에 힘을 보탠다.

비건 브랜드인 닥터 브로너스는 사람과 동물 그리고 지구의 공존을 추구하는 '올원(ALL-ONE)' 철학 아래 동물 복지, 공장식 축산 반대, 동물권 운동을 위한 활동에 2022년 한 해에만 약 50만 달러(한화 약 6억 7천만 원)를 후원했다. 국내에서 또한 '올원 코리아 캠페인' 동물 복지 활동 일환으로 사육곰 구조 및 보호와 야생 조류, 철새 보호를 위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