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아이돌'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룹 '클릭비'가 6인 체제로 8년 만의 무대를 선보인다. 메인 보컬을 맡았던 오종혁은 이번 공연에 불참한다.

클릭비는 오는 12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오늘(18일) 주최 측이 공개한 영상에서 클릭비 멤버들은 "8년 만에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 여러분 보고 싶은 마음 담아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1999년 데뷔한 클릭비는 밴드 형태로 활동을 시작했으나 4집 이후 아이돌 댄스 그룹으로 활동 형태를 바꿔 큰 인기를 끌었다. 히트곡으로 '백전무패', '잊혀진 사랑', '보라빛향기', 'cowboy' 등이 있다. 지난 2015년 7인 완전체로 재결합해 싱글 'reborn'을 발매했다.

이번 공연은 2015년 연말 진행됐던 '클릭비 콘서트' 이후 8년 만의 완전체 무대이기는 하나 오종혁을 제외한 나머지 6명의 멤버들만 오르는 무대라 아쉬움을 자아낸다. 오종혁 멤버들이 각자의 채널을 통해 공개한 영상에도 등장하지 않았다.

클릭비가 참여하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에는 듀스 이현도, 태사자, 클론, 김현정, R.ef(알이에프), 구본승, 플라워, 터보 김정남, 왁스, 스페이스 에이 등 90년대 스타들이 대거 참여해 무대를 꾸민다. 오는 30일 2차 라인업을 공개한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은 12월 9일과 1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