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 ‘마이크로 백’ 굿즈 구성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출시
콤팩트한 사이즈와 화사한 로즈 베이지 컬러로 활용도↑
백참 구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까지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어…

사진=㈜와이어트가 운영하는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브랜드 감성을 담은 브랜드 굿즈 ‘마이크로 백’을 선보인다.
사진=㈜와이어트가 운영하는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브랜드 감성을 담은 브랜드 굿즈 ‘마이크로 백’을 선보인다.

㈜와이어트가 운영하는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브랜드 감성을 담은 브랜드 굿즈 ‘마이크로 백’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굿즈 ‘마이크로 백’은 어노브만의 부드럽고 감각적인 무드를 표현하기 위해 탄생했다.

화사한 로즈 베이지 컬러에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부드럽고 감각적인 브랜드 느낌을 그대로 담아냈고,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사용 목적에 맞춰 연출이 가능하도록 하고, 키링 형태의 백참을 구성해 코디에 맞춰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해 높은 활용도까지 고려했다.

또한, 마이크로 백에 반달 모양의 거울을 부착하여 기능성적인 요소까지 갖췄다.

어노브는 굿즈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단독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기획 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대용량 딥 데미지 트리트 먼트 EX 웜 페탈과 고영양 단백질 에센스인 실크 오일에센스 그리고 한정판 굿즈인 마이크로 백으로 구성된다.

어노브 관계자는 “어노브가 가진 특별한 감성을 선물하고자 한정판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헤어 케어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브랜드 굿즈로 어노브의 감성을 온전히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크로 백 에디션은 올리브영 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도 순차 판매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각 판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