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아모레성수에 메타그린 팝업스토어 오픈
연구실 콘셉트의 공간에서 메타그린 체험 키트와 한정판 굿즈 등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메타그린’의 연구 스토리를 집약한 팝업스토어를 10월 24일부터 11월 5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메타그린’의 연구 스토리를 집약한 팝업스토어를 10월 24일부터 11월 5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메타그린’의 연구 스토리를 집약한 팝업스토어를 10월 24일부터 11월 5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팝업스토어는 ‘다이어트 어디까지 해봤니’라는 주제로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던 다이어트에 대한 다양한 고민부터 메타그린이 제시하는 해결책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다. 국내 최초로 녹차 카테킨의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기능성을 식약처에 인정받은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인 만큼 이번 팝업스토어에 녹차 연구에 대한 진심을 담았다.

메타그린 팝업스토어는 몸속 체지방의 부피와 모양 무게 등을 실제로 확인하고 만져볼 수 있는 체험존과 아모레퍼시픽의 녹차 연구의 역사를 알리는 히스토리존, 그리고 나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제안하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토존은 물론이고, 메타그린의 효능을 게임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지방 빼내기 게임 공간 등을 더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또한 SNS에 현장 사진을 등록하고 인증하면 즉석에서 스티커 사진을 인화해주고 현장에 준비된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모레성수X메타그린 한정판 에코백, 메타그린 슬림업 5일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굿즈들도 준비했다.

한편 메타그린은 2011년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 8백만 개를 돌파한 바이탈뷰티의 베스트셀러 라인으로 모든 제품에 체지방 관리에 필요한 영양소 녹차 카테킨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