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 오픈
디저트, 익스클루시브 제품,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 등 다양한 브랜드 경험 제공

사진=디아일 성수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디아일 성수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캡처

이니스프리가 서울 성수동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INNISFREE THE ISLE SEONGSU)’를 오픈했다. 도심에서 마주한 섬을 컨셉으로 한 이색적인 공간이 특징이며, 이니스프리의 고효능 스킨케어 제품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DIY 캔들인 ‘디아일 캔들’, 섬을 모티브로 한 케이크, 파르페, 칵테일 등 특별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디아일 성수 메인 공간은 스토어와 카페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자연이 느껴지는 디아일 스톤(바위 오브제)과 식물, 평지가 없는 섬처럼 완만한 경사와 겹겹이 레이어드 된 인테리어로 새로움을 더했다. 디아일 성수는 실제 자연과 미디어 속 자연, 디아일만의 자연이 만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자유로움을 선사하는 색다른 공간이다.

사진=이니스프리가 서울 성수동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INNISFREE THE ISLE SEONGSU)’를 오픈했다.
사진=이니스프리가 서울 성수동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INNISFREE THE ISLE SEONGSU)’를 오픈했다.

특히, 디아일에서 영감받은 신제품 ‘아일 넘버 핸드크림’과 상상 속의 섬을 담은 캔들 블록을 나만의 취향을 담아 완성하는 DIY 캔들인 ‘디아일 캔들’을 디아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코트야드 공간은 펫 프렌들리 존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브랜드 팝업 공간에서는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주제의 팝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니스프리의 근간이 되는 성분인 그린티의 개척, 발견, 창조의 과정을 레일 위 아트워크로 만나볼 수 있고, 그린티 성분의 헤리티지, 신비로운 효능에 대한 스토리도 소개된다.

이번 이니스프리 팝업 스토어는 119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메인 디렉터로 나서 팝업 기획 단계부터 팝업 존의 콘텐츠 기획,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