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성수’ 오픈

사진제공=샤넬
사진제공=샤넬

나만의 향기를 찾고 옷을 걸치는 향기를 입어볼 수 있다면?

샤넬은 2023년 10월 23일부터 2024년 4월 21일까지 샤넬의 향수 전문성과 창조적인 정신을 경험할 수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성수’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성수는 온라인과 모바일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샤넬 향수를 경험하던 고객들을 오프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향수를 비롯한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을 선물하면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성수의 특별한 향수 프로그램 서비스에 예약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한다.

사진제공=샤넬
사진제공=샤넬

이번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성수는 가브리엘 샤넬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레 젝스클루시프 드 샤넬을 새로운 방식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샤넬의 아이코닉 향수, N°5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혁신적인 보틀 디자인의 2층 입구로 들어가면 시각, 청각 그리고 후각을 깨우는 N°5 몰입형 체험 공간에서 N°5의 특별함을 경험하고, 이어진 N°5 포커스 공간에서는 시대를 초월한 향수, N°5와 관련된 다양한 작품을 만나며 디스틸러를 통해 대표 4가지 향을 시향할 수 있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성수 3층에서는 샤넬 향수 퍼퓨머가 들려주는 샤넬 하우스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향수와 그 향을 구성하는 특별한 성분에 얽힌 이야기를 비롯해, 특별한 스타일링에 대한 팁을 배울 수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