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 퍼펙션’ 라인 최대 30% 할인에 추가 할인 쿠폰 증정
오는 10월 27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

사진=더샘, 10월 ‘올리브데이’ 통해 ‘커버 퍼펙션’ 라인 할인 진행
사진=더샘, 10월 ‘올리브데이’ 통해 ‘커버 퍼펙션’ 라인 할인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10월 27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올리브데이’를 통해 ‘커버 퍼펙션’ 라인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데이 행사는 누구나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매달 말 25일에서 27일까지 총 3일간 올리브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을 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이번 올리브데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올영픽으로 선정된 코렉팅 컨실러와 파운데이션 밤이 결합돼 피부톤 보정부터 잡티 커버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파운데이션 밤’을 30% 할인한다.

또한 부드럽게 그려지는 펜슬 타입으로 국소 부위까지 섬세하고 정확하게 커버해 주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 및 커버ㆍ코렉팅ㆍ컨투어링까지 모두 가능한 멀티플레이 팟으로 출시 이후 컬러 코렉팅 메이크업 열풍을 다시 불러일으킨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01, 03호)’를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데이 기간 중 3종 모두 추가 쿠폰 적용 시 할인가에 추가 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올리브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가에 추가 쿠폰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리브데이 기간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샘의 올리브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