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ACK TO SCHOOL’ 주제로 열리는 톡스앤필 코스메틱 첫번째 런칭 기념 팝업
하이틴 무드를 적용한 포토스튜디오 체험
트렌드 디저트 이웃집 통통이와의 케이터링 콜라보
저녁에는 나이트 파티, 딱 하루 만나볼 수 있는 뷰티 팝업스토어

사진제공= ‘톡스앤필 코스메틱’
사진제공= ‘톡스앤필 코스메틱’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본연의 아름다움은 기본이 건강한 피부에서 시작되며, ‘톡스앤필 코스메틱’ 제품과 함께라면 그때 그 피부로 돌아갈 수 있다.”

㈜비비지네트웍스 김은희 대표가 런칭한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인 ‘톡스앤필 코스메틱’이 11월 9일 성수동 레이어26 스튜디오에서 색다른 스킨케어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기존의 만나보던 뷰티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보여주던 형식을 벗어나, 단 하루만 체험할 수 있는 포토 필름 스튜디오와의 파격적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벽하게 탈바꿈한 MZ무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성수에서 즐기는 ‘톡스앤필 코스메틱’ 흥미진진 팝업스토어 단 하루만!

사진제공= ‘톡스앤필 코스메틱’
사진제공= ‘톡스앤필 코스메틱’

성수 팝업스토어에서는 탄탄한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 집단에서 만든 제품력이 MZ무드의 하이틴 스쿨과 만나 색다른 시너지를 만들 예정이다. 레이어26에서 하이틴 무드로 나만의 인생 사진도 남길 수 있으며 조닝별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재미를 더한다. 현장 이벤트에 참가하면 기본에 충실한 톡스앤필의 이번 시즌 첫 론칭한 코스메틱 기초 제품 라인들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 키트 및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니 참고해도 좋다. 당일 워크인 방문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방문 선물도 있을 예정이다.

더불어 요즘 가장 유행한다는 디저트 시리즈를 만들고 잇는 ‘이웃집통통이’ 와의 콜라보레이션 디저트 케이터링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타 뷰티 브랜드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톡스앤필 코스메틱’에서 선보이는 이번 시즌 행사는 스킨케어 행사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다시 돌아간 그때 나의 가장 자연스럽고 예뻤던 피부, 학창시절의 나를 떠올리며 ‘하이틴 무드’의 사진으로 쿨한 즐거움을 공유하는 조닝들이 구성되어 체험존으로 운영된다.

스쿨룩 드레스 코드를 연출한 고객에게 행사의 즐거운 혜택으로 첫 번째 ‘톡스앤필 코스메틱 X 쿨캡쳐스’ 유일한 멤버가 되었음을 인증해주는 ‘ID CARD’ 발급 및 단독 촬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1월 9일 단 하루,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레이어 26에서 운영되며 드레스코드는 교복, 스쿨룩, 프레피룩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