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만 뷰티 크리에이터 ‘안다’와 약 6개월간 공동 개발
통통하게 차오르는 3D 입체 볼륨 광택

사진=입큰 퍼피 글로우 틴트 
사진=입큰 퍼피 글로우 틴트 

이넬화장품의 코스메틱 브랜드 ‘입큰(IPKN)’이 신제품 ‘퍼피 글로우 틴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콘텐츠와 감각적인 메이크업으로 사랑을 받는 구독자 122만 뷰티 크리에이터 ‘안다’와 약 6개월간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안다와 진행한 선런칭 마켓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높은 판매량으로 화제가 되었다.

입큰의 신제품 ‘퍼피 글로우 틴트’는 수분 가득, 젤리 텍스처의 제품으로 53% 수분 세럼과 최적의 오일 배합으로 완성된 수분 세럼 젤 베이스와 허니 워터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젤리 텍스처 특유의 끈적임과 답답함을 개선해 여러 번 레이어링 해도 산뜻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평면적이고 밋밋한 입술에 통통하게 차오르는 3D 입체 광택을 통해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맑고 선명한 컬러 그대로 스미듯 착색되어 오랜 시간 지속 가능한 생기 가득 키치한 입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웜 베이스 ‘리치 봉봉’, 쿨 베이스 ‘모브 문’. 웜 포인트 ‘쥬시 캐롯’, 쿨 포인트 ‘핑크 베어’, 웜, 쿨 모두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은 ‘애플 콕’ 총 5종으로 퍼스널 톤에 맞는 웨어러블하고 레이어링 조합이 용이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입큰의 ‘퍼피 글로우 틴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이넬트리 공식몰, 이넬트리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6일부터 12일까지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기간 중에는 3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립 펜슬 정품 증정과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5%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해 추가적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