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디어드라세나, 향기와 치유를 선사하는 ‘드라세나 하우스’ 한남 오픈
헤어디자이너들의 건강을 지켜주기 위해 만든 고유의 브랜드
흙과 나무, 천연 석재 사용해 정제되지 않은 고급스러움 담아…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사진제공=디어드라세나
사진제공=디어드라세나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디어드라세나’가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디어드라세나는 30년 헤어살롱을 운영하며 고객에게 진정한 케어 효과와 헤어디자이너들의 건강을 지켜주기 위해 만든 고유의 브랜드로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자연유래 저자극의 약산성 제품으로 기분 좋은 향기와 치유를 선사하고 있다.

사진제공=디어드라세나
사진제공=디어드라세나

 

새롭게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제품의 원료가 되는 자연의 산물과 자연 그대로의 비정형의 모습을 담아 디어드라세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탄생되었다. 내부 공간은 흙과 나무, 천연 석재의 거친 모습과 정제되지 않은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따뜻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복층 구조의 단독 공간과 테라스가 있어 다양한 뷰 속에서 제품을 직접 시향하고 체험할 수 있다.

정제수 대신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단백질이 50%~78% 함유된 텐더피오니 라인부터 리프레쉬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허브와 보습력이 강한 하이뉴트리션이 조합된 핸드 크림은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외에도 헤어세럼 오일은 머릿결의 푸석함을 즉각적으로 사라지게 해주는 단백질이 함유되어 모발에 윤기가 생기는 효과를 느껴볼 수 있다.

사진제공=디어드라세나
사진제공=디어드라세나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린모먼트’ 라인의 아로마 퍼퓸이 새롭게 출시된다. 아로마 퍼퓸은 바디라인 론칭 직후부터 그린모먼트 향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으로 오랜 기간 준비 작업을 거쳐 탄생한 자연유래 100% 제품이다. 옥수수유래 천연 발효주정을 베이스로 로즈마리, 라벤더, 유칼립투스를 풍성하게 담아내, 입욕오일을 대신하거나 퍼퓸이나 룸스프레이로도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디어드라세나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1월30일까지 전 제품 10%할인을 비롯해 금액대별 사은품 제공, 전구매고객에게는 인기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3종 샤쉐킷을 증정한다.

한편, 디어드라세나는 2년 전부터 바디케어 라인을 함께 런칭해 풍성한 테라피 향과 자연과 약재에서 추출한 원료를 베이스로 한 안전한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