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가려운 피부를 위한 더마 화장품 눈길
가을 겨울철 민감한 피부에는 스페셜 케어를…
탄력 광채는 크림으로…계절별 제형 선호 변화
먹는 이너 뷰티로 간편하고 실속 있게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매섭게 불어오는 바람만큼 두려운 노화. 건조하고 거칠거칠한 피부가 걱정된다면 가을을 넘어 겨울까지 탄탄하게 케어해 줄 나만의 뷰티템을 찾아볼 것.  

#연약하고 쉽게 가려운 피부를 위한 솔루션

사진=세타필® PRO AD 더마, 네오팜 ‘MLE 크림 스노우 에디션’
사진=세타필® PRO AD 더마, 네오팜 ‘MLE 크림 스노우 에디션’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 및 피부 장벽 회복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성분이 추가된 ‘세타필® PRO AD 더마’는 갈더마의 76년 피부과학 노하우를 집약해 만성 민감 피부 관리에 필요한 성분을 강화시킨 병의원 전용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여러 임상에서 3만 명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검증된 세타필®의 효능을 바탕으로,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 등 만성 피부 자극 증상을 진정시키고 약해진 피부 장벽에 영양감을 공급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워시, 모이스춰라이저, 크림 3종으로 구성돼 클렌징부터 보습 단계까지 집중적인 민감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용량은 기존 대비 25% 높여 가성비 강화한 네오팜의 ‘MLE 크림 스노우 에디션’은 전체가 플라스틱인 일반 튜브 대신 친환경 종이튜브를 적용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58% 줄인 것이 특징이다. 겨울 시즌에 맞춰 눈꽃을 형상화한 아이콘을 단상자와 튜브 용기에 적용했다.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인증 받았으며 네오팜만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성분과 피부 장벽 기술 엠엘이(MLE®)를 통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순한 보습을 전달한다.

사진=아이소이 '진정담은 무기자차'

진정 순한 성분으로 민감피부도 자외선을 안심 차단할 수 있는 아이소이 '진정담은 무기자차'는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논나노 무기자차 성분을 사용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합성 실리콘은 배제하고 9 중 히알루론산을 활용해 촉촉하면서도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 효과도 높였다. 뜨겁게 열 받은 피부도 즉각 쿨링 진정할 수 있으며,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붉은기를 바로 진정할 수 있다.

#탄탄하게 차오르는 탄력 광채

사진=토니모리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필업 크림 앰플', 이니스프리,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사진=토니모리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필업 크림 앰플', 이니스프리,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간단하게 끝내는 퍼펙트 홈 케어 토니모리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필업 크림 앰플'은 피부 밀도를 탄탄하게 채우고, 피부의 윤기와 탄력을 가꿔주는 리프팅 크림 앰플이다. 보습부터 영양&탄력, 표정 주름까지 단계에 걸친 섬세한 케어로 피부샵에서 관리 받은 듯 홈케어가 가능하며, 피부 안정성 테스트 결과 비(무)자극 판정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풍부한 영양이 피부에 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 유백색의 글루 앰플 제형은 부드러우면서 빈틈없이 피부에 흡수되어 쫀쫀하고 광나는 피부 결과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탄력부터 피부 장벽까지 모두 끌어올리는 이니스프리,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은 해조류 중 하나인 ‘청각’ 추출 탄력 효능 성분 ‘청각 유래 유사 콜라겐’에 피부 장벽 케어에 효과적인 ‘그린티 세라마이드’를 더한 포뮬라로 피부 탄력 강화 효과를 선사하는 고효능 크림이다. 수분 크림만으로 부족할 때 피부 탄력 처짐 등의 탄력 고민 개선에 도움을 준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액티브 80 더마 마스크’, 네이처리퍼블릭 ‘맨 인 블루 스킨케어 2종 세트’(남성라인)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액티브 80 더마 마스크’, 네이처리퍼블릭 ‘맨 인 블루 스킨케어 2종 세트’(남성라인)

10가지 고기능성 에센스 듬뿍 담은 네이처리퍼블릭 ‘액티브 80 더마 마스크’는 피부가 필요로 하는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을 케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비타민 산자나무에서 냉침 공법으로 추출한 신선한 비타민 나무수가 80% 함유되어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마스크 시트는 거즈, 코튼, 마이크로 셀룰로오즈 3중 시트로 탄탄한 밀착력을 선사한다.

청정 제주 해수와 보습 성분 함유한 남성을 위한 수분 라인 네이처리퍼블릭 ‘맨 인 블루 스킨케어 2종 세트’는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해 청량한 수분감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토너와 에멀젼에 각각 82%, 72%의 해수 뿐 아니라, 감태, 톳, 모자반 추출물 등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제주 고유의 성분도 담았다. 토너는 산뜻한 수분 에센셜 토너 제형이며 에멀젼은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다.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사진=설화수
사진=설화수

윤조에센스의 핵심 성분 적용해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구현한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하루 종일 지속되는 보습력은 물론 더 얇고 완벽한 커버력을 선사한다.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퍼펙핑 쿠션과 퍼펙팅 쿠션 에어리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퍼펙팅 쿠션은 진일보한 ‘슬림핏커버™ 포뮬라’로 더 얇게 펴 바를 수 있다. 가벼운 사용감을 느끼면서도 완벽한 커버력의 제품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나다. 퍼펙팅 쿠션 에어리의 경우 보다 편안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얇고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글로우한 표현이 가능하다.

#먹으면서 예뻐지기

사진=‘슈퍼 레티놀 C’
사진=‘슈퍼 레티놀 C’

먹는 레티놀 ‘슈퍼 레티놀 C’는 피부과 전문의와 협업을 통해 생기 있고 환한 일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과 레티놀의 시너지 포뮬러 가 설계되어 있다. 슈퍼 레티놀 C는 주요 성분인 레티놀(비타민A)에 비타민 C, D, E, 아연, 판토텐산 등을 배합했다. 비타민 C와 E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외에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원료들을 다량 함유했다. 하루 2포로 1,000mg의 비타민 C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모링가잎에서 추출한 식물성 레티놀이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