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공식몰, 콤부차 라인 구매 고객 대상 밀도 제품 교환권 증정
밀도 베이커리 광교점, 스타필드 고양점 구매고객 대상 콤부차에센스 사은품 증정

사진제공=밀도에센스

네이처리퍼블릭이 베이커리 브랜드 밀도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밀도’ 라는 공통 키워드를 가진 밀도 베이커리와 콤부차 밀도 에센스의 협업을 준비했다. 오는 19일까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몰에서 콤부차 라인 구매 시 밀도 베이커리 제품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밀도 베이커리 매장에서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콤부차 라인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네이처리퍼블릭 공식몰에서는 콤부차 라인 제품 구매 시 밀도 베이커리 전지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콤부차 에센스, 아이크림 등 콤부차 라인을 구매하면 7천원 상당의 밀도 시나몬 러스크 제품 교환권이 제공된다. 특히 콤부차 라인을 포함해 3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밀도 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메뉴인 밀도 식빵과 잼 교환권이 제공돼 풍성한 디저트 타임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밀도 베이커리 매장(광교점,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도 네이처리퍼블릭의 콤부차 라인을 만나 볼 수 있다. 밀도 베이커리 매장 △전 구매 고객에게는 콤부차 트리트먼트 에센스 6ml가 증정되며, △1만 5천원 이상 고객에게는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마스크팩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콤부차 블랙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또는 아이크림 본품이 랜덤 증정된다.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편, ‘콤부차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콤부차 블랙티 발효 여과물의 최대 함유치 90% 함유한 에센스로, 2주 사용시 113.58% 밀도를 개선하고, 탄력, 광채, 장벽까지 케어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