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찬바람이 불면 얼굴, 특히 미세한 주름이 자리잡는 연약한 부위부터 지치기 쉽다. 이에 환절기부터 혹한기까지 탄탄하게 피부를 잡아줄 지원군이 필요하다. 웃을 때 도드라지는 눈가 주름을 완화하거나 더 이상 번지지 않도록 세심한 관리로 올겨울 피부 나이를 붙잡자.

#셀프 괄사부터 패치, 앰플, 크림까지 원하는 타입으로 예뻐지기

사진=좌측부터)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링클 코렉터', 비프로젝트, ‘비긴 브라이트닝 아이크림’
사진=좌측부터)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링클 코렉터', 비프로젝트, ‘비긴 브라이트닝 아이크림’

안정화된 고함량 순수 레티놀 함유 포뮬러로 7대 주름, 7대 모공 고민을 2주 만에 개선할 수 있는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링클 코렉터'가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기존 레티놀 엑스퍼트가 눈가와 팔자 주름에 집중했다면, 눈가, 미간, 목 등 7대 주름과 모공 면적, 모공 수 등 7대 모공 고민까지 함께 개선시켜준다. 탄력과 보습 장벽 개선 등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능으로 잘 알려진 순수 레티놀을 0.1% 함유하고 있다.

미백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는 비프로젝트, ‘비긴 브라이트닝 아이크림’ 빛 반사율이 뛰어난 천연 광채 입자 ‘보론나이트라이드’가 함유돼 어두운 눈 밑을 즉각적으로 환하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아이크림이다. 특히 미백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어 다크서클과 눈가 주름 관리에 효과적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직후 다크서클이 5% 개선되는 효과를 검증 받았다.

 사진=좌측부터) 삼양사 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아이 크림 패치,  아이소이 '인텐시브 리프팅 앰플 스틱'
 사진=좌측부터) 삼양사 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아이 크림 패치,  아이소이 '인텐시브 리프팅 앰플 스틱'

눈가 주름과 다크서클 집중 관리해 맑고 탄탄한 눈가로 케어해주는 삼양사 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아이 크림 패치는 미백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는 라인으로, 4가지 비타민 성분과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사용했다. 또한 피부 흡수가 용이한 500달톤(Da)의 저분자 콜라겐으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이 79% 함유됐다. 피부 수분을 채워주는 수용성 성분과 장기간 피부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유용성 성분을 혼합한 ‘크림 겔’ 제형을 적용했다.

집에서 눈가를 포함한 얼굴의 연약한 부위를 괄사로 케어 할 수 있는 아이소이 인텐시브 리프팅 앰플 스틱은 괄사 마사지와 탄력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초간편, 고성능 제품으로 지난 5월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제품 상단의 구슬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를 부착해 눈가부터 이마, 미간, 팔자, 입가, 목주름 등 굴곡진 부위의 탄력케어를 쉽게 도와준다.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제형에 괄사 구슬로 롤링 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Editor’s tip
지압 마사지나 어플리케이터, 괄사 도움을 받으면 더욱 효과적인 아이 케어를 할 수 있다.

1.클렌징부터 꼼꼼하게 해준다. 눈은 얇은 부위인만큼 착색이 쉬워 다크서클이 발생하기 쉽다 아이라인이나 마스카라를 꼼꼼하고 부드럽게 없애 준다.

2.세안 직후 마사지를 하기 보다는 크림이나 세럼 등 스페셜케어용 제품을 발라 촉촉한 상태로 진행해야 부드럽게 주름을 완화할 수 있다.

3.준비가 됐다면 본격적인 눈가 마사지에 돌입한다. 먼저 중지로 8자를 그리는 양 옆 관자놀이를 문질러 준다.

4.검지로 눈썹 언더를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길게 밀어준다.

5.눈 밑은 중지와 검지를 이용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밀어주고 눈꼬리를 살짝 올려주며 마무리 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