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스앤필 코스메틱 첫번째 런칭 기념 팝업 진행
하이틴 무드를 적용한 포토스튜디오 체험
트렌드 디저트 이웃집 통통이와의 케이터링 콜라보
저녁에는 나이트 파티, 딱 하루 진행된 뷰티 팝업스토어

사진제공=톡스앤필
사진제공=톡스앤필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본연의 아름다움은 건강한 피부에서 시작되며, ‘톡스앤필 코스메틱’ 제품과 함께라면 그때 그 피부로 돌아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어요.”

㈜비비지네트웍스 김은희 대표가 런칭한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인 ‘톡스앤필 코스메틱’ 지난 9일 성수동 레이어26 스튜디오에서 색다른 스킨케어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기존의 만나보던 뷰티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보여주던 형식을 벗어나, 단 하루만 체험할 수 있는 포토 필름 스튜디오와의 파격적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벽하게 탈바꿈한 MZ무드를 선보였다.

#한혜진, 유선호, 정혁 빛나는 피부로 현장을 밝히다

사진=뷰티한국 DB

이번에 진행된 톡스앤필 팝업스토어에서는 설명이 필요 없는 모델 한혜진과 배우 유선호, 모델 정혁이 스페셜 게스트로 방문했다. 이 날 한혜진은 크롭 셋업과 긴 생머리로 미모를 과시했으며 유선호는 교복을 연상케 하는 단정한 룩으로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정혁은 유니크한 본인만을 스타일로 훈훈한 모습을 연출했다.

#하이틴 감성 가득 ‘드레스 코드는 프레피룩’ 모두가 학생이 된 시간

사진=뷰티한국 DB
사진=뷰티한국 DB
사진=뷰티한국 DB
사진=뷰티한국 DB

성수 팝업스토어에서는 탄탄한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 집단에서 만든 제품력이 MZ무드의 하이틴 스쿨과 만나 색다른 시너지를 뿜어냈다. 곳곳에 배치된 포토존에서는 레이어26에서 하이틴 무드로 나만의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교실을 연상케하는 칠판이나 과학실을 꾸민 공간이 눈길을 끌었다. 조닝별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에서는 기본에 충실한 톡스앤필의 이번 시즌 첫 론칭한 코스메틱 기초 제품 라인들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 키트 및 특별한 선물을 증정해 재미를 더했다. 워크인 방문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도 인기를 끌었다.

#이웃집 통통이와 맛있는 콜라보레이션

사진=뷰티한국 DB
사진=뷰티한국 DB

요즘 유행 디저트 시리즈를 만들고 있는 ‘이웃집통통이’ 와의 콜라보레이션 디저트 케이터링도 함께 선보였다. 그동안 다른 뷰티 브랜드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선함을 더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