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함과 스타일 더한 패딩 아이템 인기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패딩을 소재로 한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의류뿐 아니라 신발, 가방 등 다양한 디자인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따뜻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패딩슈즈

사진제공=MLB

겨울이 되면 추위를 많이 타는 이들을 위한 패딩 소재 아이템이 올해도 MZ세대 사이에서 급부상하면서 패딩 슈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MLB는 소프트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개발된 바운서 패딩 슬립온에 이어 바운서 패딩 부츠를 출시했다. 가벼운 무게의 EVA 솔과 폭신하고 따뜻한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보온을 중요시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사진제공=마르디 메크르디

캐주얼한 무드와 귀여운 분위기의 겨울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글로시한 컬러감의 패딩 슈즈는 어떨까? 마르디 메크르디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글로시 패딩을 소재로한 하이버 부츠와 슬립온, 슬리퍼 등 겨울 신발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글로시 패딩 슈즈는 유니크한 감성뿐만 아니라 스포티한 무드까지 연출할 수 있어 힙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 부드러운 스타일 포인트, 패딩백!

사진 제공=①메트로시티 ②마르디메크르디 ③MLB ④시엔느 ⑤모남희 >
  사진 제공=①메트로시티 ②마르디메크르디 ③MLB ④시엔느 ⑤모남희 >

지난해 말부터 유명 셀럽들의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아 SNS에서 인기를 더하고 있는 패딩백은 젊은층 사이에서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패딩백이 계절을 가리지 않는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가운데 메트로시티에서는 초경량 패딩 소재를 적용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아리아 컬렉션을 선보였다. 다이아 퀄팅 공법을 적용해 포근하고 푹신한 텍스처를 극대화한 아리아 컬렉션은 클러치, 크로스백 등 다양한 라린업으로 구성되어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 연출 가능하다.

또 다른 매력의 패딩백을 즐기고 싶다면 시엔느 패딩백을 주목해보자.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은 시엔느의 패딩백은 다채로운 컬러감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사계절 내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패딩백에 키링을 매치해 포인트를 더한다면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패딩 베스트로 초겨울 스타일링 완성하기

1.퓨잡 2,3.자라 4,5.레페토
1.퓨잡 2,3.자라 4,5.레페토

멋과 보온,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다면 니트 원피스를 선택하는 건 어떨까? 여기에 허리 라인을 살릴 수 있는 패딩 베스트를 더한다면 부해 보이지 않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또한, 룩에 긴장감을 주는 뾰족한 부츠보다 편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부츠에 레그워머를 레이어링해 더욱 풍성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것을 추천한다. 작년에 이어서 올해까지도 핫한 패션 아이템인 바라클라바를 컬러감 있는 제품으로 매치하면 매력적인 룩이 완성된다.

1,4.자라 2.퓨잡 3.헤지스
1,4.자라 2.퓨잡 3.헤지스

블랙 컬러의 패딩 베스트가 다소 차갑게 느껴질 때,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의 아이보리 컬러를 선택하자. 숏한 기장감의 아우터가 유행인만큼 패딩 베스트도 빼놓을 수 없는데 숏한 기장감은 귀여운 느낌을 줄뿐더러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전체적인 컬러를 아이보리 톤온톤으로 맞추고 소재를 다양하게 매치하면 재미있는 스타일링이 된다. 포근함과 편안함을 자랑하는 니트와 빈티지한 무드의 코듀로이 팬츠, 그리고 추운 날씨 필수 아이템인 퍼 샌들까지! 따뜻함과 사랑스러움이 배가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