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한정판 패키지
특별한 선물로 건네는 즐거움
소장 가치뿐 아니라 실속까지 덤으로…
샤넬, 키엘 ,베네피트, 아베다, 등 수입사가 먼저 유혹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화장품 패키지의 변신이 기대되는 홀리데이, 한정판이라는 매력적인 손짓 앞에 어김없이 빼앗기는 눈길! 올해 역시 수입사들이 먼저 출발선을 끊었다.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모티브로 한 특별한 선물 베네피트, 2023 홀리데이 키트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베네피트 2023 홀리데이 키트
사진=베네피트 2023 홀리데이 키트

베네피트의 2023 홀리데이 키트는 연말을 앞두고 크리스마스만의 특별한 느낌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스페셜 키트로 홀리데이 무드를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이 홀리데이 프라이스로 구성되어 더욱 특별하다. 키트는 포어 블러링 듀오 키트 '더 노스 포어', 러블리한 모브 장미 컬러의 메이크업 키트 '미슬토 블러쉰', 모공 고민을 날려 줄 '홀리데이 포어 스코어', 치크·하이라이터·쉐딩을 한곳에 모은 '치어리 치크', 블러셔 & 하이라이트 키트 '트윙클 앤 징글'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샤넬, 아이코닉한 향수 테마 2023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

사진제공=샤넬
사진제공=샤넬

샤넬이 선보이는 ‘2023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은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빛내 줄 다양한 리미티드 기프트 세트와 N°5 바디 오일로 더욱 특별한 매력을 보여준다. 먼저, ‘N°5 홀리데이 세트’는 N°5 오 드 빠르펭과 아이코닉 N°5 향수의 실루엣을 연상시키는 N°5 바디 오일로 구성되어 아이코닉한 N°5의 관능적인 향수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는 홀리데이 기프트이다. ‘N°5 홀리데이 세트’는 한정 제품으로 오직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그리고 N°5를 즐기는 새로운 리추얼, ‘N°5 바디 오일’이 2023년 새롭게 출시됐다.

#아베다, 디자이너 ‘아이리스 반 헤르펜’과 협업한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사진제공=아베다
사진제공=아베다

2023 아베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지구 보호와 지속가능성을 위해 노력하는 아베다와 자연을 모티브로 하여 아름답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아이리스 반 헤르펜’ 디자이너가 만나 미래를 위한 비전과 자연의 무한한 아름다움’의 메시지를 담아내었다. 해양 플라스틱과 같은 지속성 있는 재료를 이용하여 자연에서 영감받은 디자인들을 3D 프린팅 등을 통해 구현하며, 기술과 자연의 지속성을 융합하는 패션 디자이너이다. 이번 컬렉션 패키지 역시 그녀의 아방가르드한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자연의 경이로움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보태니컬 리페어™’, ‘인바티 어드밴스드TM’등 아베다의 베스트 헤어케어 라인과 겨울철 건조해진 손을 촉촉한 보습감과 향기로운 향으로 케어해주는 ‘핸드 릴리프TM 트리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스트 셀러로 구성된 키엘,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 =키엘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 =키엘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2023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계적인 프랑스의 일러스트 혼성 듀오 작가 이치노리(Ichinori)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해마다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주목받아 온 키엘은 올해 이치노리와 함께 기분 좋은 설렘이 담긴 키엘만의 홀리데이 무드를 제안한다. 이치노리와 키엘은 이번 일러스트에 키엘이 제조 약국으로 처음 문을 연 뉴욕 이스트 빌리지 13번가를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가 선물 교환과 함께 파티를 만끽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수분 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판매 누적 수량 1,000만개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포함해 키엘 수퍼 크림, 레어 어스 모공 마스크, 크렘 드 꼬르 등 다양한 키엘의 인기 제품을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와 특별한 선물 포장으로 만나볼 수 있다.

#랑콤, 루브르 박물관과 함께 한 역대급 리미티드 에디션 ‘랑콤 X 루브르 컬렉션’

사진제공=랑콤
사진제공=랑콤

랑콤은 아름다움이 살아있는 예술이라 믿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예술과 뷰티가 지속적으로 추구해온 아름다움의 의미를 찾는 신념과 사명을 루브르 박물관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문화적으로 반영했다. ‘랑콤 X 루브르 컬렉션’은 루브르 박물관에서 가장 유명한 고대 그리스의 <날개를 단 사모트라케의 승리의 여신>을 포함하여 밀로의 비너스, 가비의 다이앤, 코린, 히기에아, 전갈좌의 요정, 아를르의 비너스, 헤르마프로디테, 님프 에코 총 9개의 조각상과 박물관의 빛과 색상에서 영감을 받은 6가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