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올리브영 입점 기념 17일 단 하루 혜택
탈모 증상 완화와 손상모 케어를 동시에 돕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실크’ 인기
현대햑품 마이녹셀, 신제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어노브, 감각을 더한 특별한 기프트, 홀리데이무드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요즘은 헤어 컨디션도 경쟁력인 시대다. 겨울은 찬 바람과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두피와 모발이 푸석해지기 쉽다. 특히 실내·외 기온차로 인해 불균형해진 두피 유·수분 밸런스는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어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놓칠 수 없는 득템 찬스는 덤!

#더욱 강력해진 갈변 기능에 두피, 손상모까지 케어! 새치 굿바이

사진=모다모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올리브영 프로모션

THB 성분 없이 새로운 폴리페놀 공법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모다모다의 2세대 새치 샴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 이 곳에서는 신제품을 비롯해 ‘헤어 커버 스틱’, ‘프로 체인지 블론드 샴푸’ 등 모다모다의 주요 새치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7일 단 하룻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본품과 7일 체험이 가능한 샘플 등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구매자 대상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는? THB 성분 없이도 더욱 강력해진 갈변 기능을 자랑하는 신규 폴리페놀 성분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를 함유, 헤어 코팅 효과를 더해 새치 커버, 탄탄한 두피 케어, 손상모까지 멀티 케어가 가능하다.

#칼바람에 맞설 두피·모발 철벽케어템

사진=닥터포헤어 폴리젠 실크

본격적인 겨울 날씨를 앞두고 탈모 증상 완화와 손상모 케어를 동시에 돕는 ‘폴리젠 실크’가 핫한 반응을 얻고 있다. 독자 핵심 기술 ‘폴리젠 콤플렉스™’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은 물론, 블랙 진주에서 추출한 단백질 ‘콘키올린’을 함유해 손상모 관리에도 탁월한 라인이다. ‘폴리젠 실크 샴푸’는 건강한 pH밸런스를 유지해주는 피트워터 성분으로 상쾌하면서도 촉촉한 세정감을 자랑하며, ‘폴리젠 실크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파라벤 등의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해 두피에 직접적인 도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뿌리부터 모발 끝까지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겨울 맞이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29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며, 폴리젠 실크 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우도환도 애정 하는 탈모샴푸는?

사진=마이녹셀 비건 스칼프 리프레싱 샴푸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전문 화장품 ‘마이녹셀’이 신제품 ‘마이녹셀 비건 스칼프 리프레싱 샴푸 480ml’의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은 현대약품 랩클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마이녹셀 제품 최대 62%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녹셀 비건 스칼프 리프레싱 샴푸’는? 탈모방지에 효과적인 현대약품의 특허 성분 ‘마이녹셀-V 콤플렉스’와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인 ‘소이액트’를 함유하여 두피에 자극이 적은 기능성 제품이다. 두피 탄력과 영양, 모발 영양 등 본질적인 두피 고민 해결부터 탈모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감각적인 패키지에 마이크로백까지, 헤어케어 효과는 업!

사진=어노브 기획세트
사진=어노브 기획세트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선물 기획 세트’를 론칭했다. 총 14종으로 특히 끈적임 없는 고영양 단백질 오일로 건조한 계절 선물로 제격인 ‘실크 오일 에센스 70ml’는 리본 장식으로 감각을 더했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와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웜페탈 향 40ml’가 함께 증정된다. ‘리미티드 홀리데이 에디션’은 베스트 셀러 제품인 ‘실크 오일 에센스’와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2종 구성, 그리고 리미티드 브랜드 굿즈인 ‘마이크로 백’과 ‘실크 오일 에센스 미니’가 포함된다. 어노브의 ‘마이크로 백’은 지난 10월 한정판 브랜드 굿즈로 공개된 후, 유니크한 디자인에 완성도 높은 퀄리티로 출시 일주일만 품절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리뉴얼 론칭을 기념하며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