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조합이 눈부신 헤라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
설화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에뛰드, 핑크로 가득할 겨울의 설레는 감성을 담은 2023년 윈터 컬렉션
액티브한 에너지로 가득한 이니스프리 디아일 세계관을 담은 첫 번째 홀리데이 캠페인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연말, 화장대는 더욱 화려해 진다. 소장가치를 더한 패키지, 2023년을 반짝이게 장식할 홀리데이 스페셜 뷰티템.

#헤라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

사진제공=헤라
사진제공=헤라

헤라의 이번 컬렉션은 '애프터 파티' 콘셉트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연말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줄 제품으로 선보이며, '한해 동안 열심히 살아온 이들을 위한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연말 트렌드 컬러로 조합한 아이 섀도우와 립글로스 구성으로, 감도 높고 세련된 색감에 반짝이는 글리터, 쉬머 등 다양한 제형이 조화를 이룬다. 제품 디자인 역시 고급스러운 실버 펄을 강조해 화려한 연말 분위기를 담았으며, 연말 선물용을 고려해 제품과 통일감을 주는 상자 등 포장 패키지도 함께 마련했다.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의 '센슈얼 누드 글로스'는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컬러와 제형이 특징이다. 4구 아이 섀도우 제품인 '헤라 쿼드 아이 컬러'는 핑크, 베이지, 실버, 브라운 실버 컬러 조합으로, 매트 타입 제형부터 화려한 글리터 제형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설화수 2023 홀리데이 컬렉션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
 

사진제공=설화수
사진제공=설화수

설화수만의 예술적인 감각으로 특별함을 더한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를 상징하는 ‘앰버(Amber)’와 ‘실버(Silver)’ 색상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나의 첫 설화수 세트’와 ‘자음생크림 세트’로 나뉜다. 윤조에센스와 백삼팩, 자음생크림이 포함된 ‘나의 첫 설화수 세트’는 설화수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퍼스트케어 루틴 세트로 구성했다. ‘자음생크림 세트’는 자음생크림 본품 외에도 윤조에센스, 자음생세럼, 순행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담겨 특별함을 선사한다.

#에뛰드, ‘핑카이브 컬렉션’ 핑크 덕후 모여라

사진제공=에뛰드
사진제공=에뛰드

핑크 덕후들이라면 누구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컬렉션으로 에뛰드의 대표상품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를 메인으로, 틴트, 블러셔 총 3종으로 구성되며 MZ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감성 브랜드 @mafavarchive(마이페이브아카이브)와 한정 콜라보로 출시되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왓츠인 마이페이브아카이브’는 부드럽고 고운 스웨이드의 텍스처의 웜핑크 아이 팔레트로 사랑스러운 핑크 음영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픽싱 틴트 벨벳 #윈터 스트로베리’는 23년 컬러 트렌드인 비바 마젠타 색상으로, 얇고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에 편안하게 스머징 되는 뽀송 벨벳 틴트다. 수분을 머금은 듯 편안한 베이스가 뭉침이나 끼임 없는 매끈한 입술로 완성된다. ‘하트 플러터 블러셔’는 말린 딸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뉴 MLBB블러셔로. 자연스러운 혈색과 러블리한 치크 표현이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2023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지난 3월 진행된 리브랜딩 이후 선보이는 첫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무한한 가능성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이니스프리 섬에서 숨겨진 피부의 보물을 찾아 떠나는 즐거운 모험이라는 브랜드 세계관을 담았다.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에는 이니스프리 대표 컬러인 액티브 그린 외에도 다양한 컬러와 톡톡 튀는 그래픽을 담아 페스티벌한 무드를 불어넣었고, 각 제품별 베네핏을 액티브한 모험과 연계한 타이포그래피로 표현해 경쾌하고 생기 넘치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대표 스테디셀러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리필 세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 단품 세트 등 총 6가지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헉슬리(Huxley),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 소복한 눈을 즐기자

사진제공=헉슬리
사진제공=헉슬리

청명한 하늘과 소복이 쌓인 눈으로 밝게 빛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담아낸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선사한다. 시그니처 향들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베스트셀러 핸드크림을 포함해 바디케어, 립밤, 헤어케어, 캔들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구매 품목에 따라 헤어 브러쉬, 파우치, 핸드 타올,여기에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로도 활용 가능한 시그니처 향의 왁스 타블렛 등 헉슬리의 감성에 실용성까지 더해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