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자연유래향 핸드케어라인 ‘핸드티라피’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시그니처 향기를 활용해 특별한 휴식 경험
침대의 편안함을 담은 진짜 침대 포토존 눈길
향기와 함께 브랜드 스토리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어...

사진=왼쪽부터)배우 김혜은, 방송인 정재호, 모델 우시은이 티퍼런스 팝업스토어 ‘잠시, 멈춤 5분’에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티퍼런스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쏟아지는 팝업 속 특별함을 찾고 싶다면, 여운 있는 경험이 필요하다면 스토리와 브랜드 철학에 집중할 것!

국내 최초 프리미엄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가 100% 자연유래향 핸드케어라인 ‘핸드티라피’ 출시를 기념, 바쁜 일상 속 특별한 휴식을 제안하는 브랜드 팝업스토어 ‘잠시, 멈춤 5분’을 티퍼런스 서울에서 오는 12월 3일까지 선보인다.

티퍼런스는 항산화의 보고로 알려진 ‘퍼플티’를 활용한 프리미엄 티(tea)& 센트케어(Scent care) 브랜드다. 신규 런칭한 핸드케어 라인 ‘핸드티라피’를 오감으로 체험하고, 해당라인의 시그니처 향기를 활용해 특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잠시, 멈춤 5분’을 선보인다. ‘티퍼런스 서울’의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활용해 사전 방문 예약이 필요하다.

#총 3층으로 구성된 보랏빛 휴식, 팝업도 스토리와 함께 여유 있게 즐기자

사진=티퍼런스 팝업스토어 현장/ 뷰티한국 DB
사진=티퍼런스 팝업스토어 현장/ 뷰티한국 DB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규 ‘핸드티라피 2종’을 체험하는 것은 물론, 100% 자연유래의 시그니처 향기를 활용한 색다른 휴식도 경험해 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가득 채울 티퍼런스 핸드티라피의 시그니처 향은 300년 전통 프랑스 그라스 지역의 자연유래 조향 노하우를 담은 향으로, 인공향료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최상의 아이템이다.

팝업스토어는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티퍼런스 서울’에서 진행되며, 총 3층으로 구성된다. 1층은 ‘바쁜 일상을 멈추다’라는 컨셉으로 멈춤과 쉼을 시각화한 공간이다. 케냐 고원에 위치한 퍼플티 다원을 형상화한 배경 위 휴식을 상징하는 침대를 배치한 메인 포토존이 위치해 있다.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향기를 통해 퍼플티 향기에 온몸이 휩싸인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제공되는 따뜻한 퍼플티를 시음하며 온몸 가득 퍼지는 퍼플티의 온기와 풍미에 빠져드는 경험도 제공한다.

사진=티퍼런스 팝업스토어 현장/ 뷰티한국 DB
사진=티퍼런스 팝업스토어 현장/ 뷰티한국 DB

2층은 ‘향기로 시간을 멈추다’라는 컨셉으로 새롭게 출시된 2종 핸드크림의 포레스트향과 프레쉬가든향을 활용, 오감으로 휴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향기 속의 핸드케어, 빛이 단절된 공간 속의 잠시 멈춤 등 다양한 형태의 ‘티라피(tearapy)’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티라피는 ‘차’의 영어 단어 ‘티(tea)’와 치료, 요법을 의미하는 영어단어 ‘테라피(Therapy)’의 합성어로, 티퍼런스 퍼플티 스킨케어가 제공하는 고유의 가치를 담고 있다.

사진=티퍼런스 팝업스토어 현장/사진제공=티퍼런스
사진=티퍼런스 팝업스토어 현장/사진제공=티퍼런스

3층 루프탑에서는 ‘복잡한 생각을 멈추다’는 컨셉의 ‘청각 티라피’ 존을 운영한다. 눈을 감고 싱잉볼 소리에 집중하며 시간이 멈춘듯 온전한 휴식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보랓빛 크리스마스 트리까지 있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기부로 의미를 더하다

사진=티퍼런스 팝업스토어 현장/ 뷰티한국 DB
사진=티퍼런스 팝업스토어 현장/ 뷰티한국 DB

티퍼런스는 팝업스토어 운영과 함께 기부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현장 방문객 1명당 1천원으로산정, 총 방문객 수에 맞추어 연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장에서는 SNS 이벤트, 럭키드로우 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티퍼런스 측은 “단 5분, 잠시 숨을 고르는 휴식조차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은 현대인에게 온전한 휴식을 전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팝업스토어 ‘잠시, 멈춤 5분’은 ‘티퍼런스 서울’의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활용해 사전 방문 예약이 필요하다.

빅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