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 화장품, 폴라 POLA 배우 설현과 함께 안티에이징 시크릿 코드 담은 시네마틱 필름 공개

사진제공=폴라
사진제공=폴라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백년 역사의 프레스티지 화장품, 폴라 POLA가 2023년 12월, 배우 설현과 함께 치명적인 아름다움의 스파이를 주인공으로 한 시네마틱 필름을 선보였다.

2023년 폴라의 국내 론칭을 기념해 제작한 시네마틱 필름은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으로 대대적인 공중파 TV 캠페인까지 전개한다.

#뷰티 스토리가 담긴 명 장면 ‘Stay beautiful, no matter what’

사진제공=폴라
사진제공=폴라

쓰러진 남자, 파우더룸 거울 속에 비친 땀과 화장으로 얼룩진 여자의 얼굴. 격렬한 혈투의 흔적을 다급히 씻어내는 여자. 그러자 드러나는 맑고 청초한 얼굴. 그녀의 스토리는 무엇일까? ‘Stay beautiful, no matter what’이라는 슬로건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빛나는 피부가 가장 강력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시네마틱 필름은 일반적인 화장품 광고와는 다른 강렬한 서사로 시선을 압도한다. 배우 설현은 주인공인 스파이 ‘폴라’로 분해 그동안과는 전혀 다른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압도적 스케일과 리얼함을 가득 담은 특별 세트장을 제작하여 촬영해 영화 같은 완성도 높고 강렬한 액션에 완성도를 더했다는 후문. 또한 글로벌 Top10을 기록해 화제가 된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의 무술팀이 참여해 스타일리시 액션의 진수를 보여준다.

사진제공=폴라

시네마틱 필름 속에서 스파이 ‘폴라’가 혈투를 벌이며 알아낸 비밀암호00942는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즈 The Best Cosmetics Awards’를 비롯해 무려 331번의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럭셔리 코스메틱, 폴라의 안티에이징 시크릿 코드이다. 폴라가 최초로 발견한 LINC00942는 노화와 연관된 세포들을 노화에 영향받지 않는 '에이지리스 셀'로 만들어주는 피부 속 탄력 네트워크의 핵심 열쇠가 되는 유전자 코드. 최첨단 바이오 액티브 이론을 토대로 탄생한 폴라 B.A 라인은 피부에 힘을 부여해 마치 스위치를 켜듯 잠재된 아름다움을 깨워준다.

#시네마틱 필름 공개 기념 ‘00942 시크릿박스’ 프로모션

사진제공=폴라

시네마틱 필름 공개를 기념해 ‘00942 시크릿박스’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폴라 글로벌 본사는 일체의 마케팅 활동 없이 품질과 서비스로 승부하는 브랜드로 유명하지만 백년만에 그 틀을 깨고 처음으로 한국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00942 시크릿박스에는 LINC00942와 결합해 막강한 안티에이징의 효과를 내는 독자개발성분 ‘로스마놀’을 함유한 B.A 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담았다. 25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오는 12월부터 소진시까지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영상 속 등장한 뷰티템은?

사진제공=폴라
사진제공=폴라

시네마틱 필름 속에 등장한 ‘B.A 워시’와 ‘B.A 밀크’는 폴라의 스타 상품이자 피부 타입과 연령을 불문한 필수품이다. ‘B.A 워시’는 단순한 클렌징을 넘어 피부 당화를 방지하고 항산화 효과를 통해 다음 단계 화장품의 침투력을 높여주는 부스팅 클렌저이다. ‘B.A 밀크’는 항당화 안티에이징 오일을 함유한 벨벳 코팅 밀크 에센스로, 각질층을 촉촉하게 하고 부드러운 코팅막을 형성해 탄력 있고 윤기나게 가꿔준다. 보다 특별한 제품을 찾는다면 ‘B.A 그랑럭스 IV’를 추천한다. 활동과 휴식을 반복하는 피부 생체 리듬에 작용해 광채와 탄력을 선사하는 하이엔드 럭셔리 세럼으로, 50ml에 무려 84만1천원대라는 초고가임에도 사랑받고 있다. 시크릿박스에도 포함되어 있어 그 특별함을 더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