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내돈내산 목바라기 크림으로 유명...
클라랑스 1978년 최초 넥 크림 출시 이래 45년 이상 넥 케어 지속적으로 연구
넥라인 주름개선, 미백관리 경험

 

사진제공=클라랑스
사진제공=클라랑스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목은 얼굴에 비해 피부층이 얇아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며, 찬 바람 부는 바깥과 히터로 건조한 실내를 오가야 하는 겨울에는 더더욱 특별 관리가 꼭 필요하다. 이에 클라랑스가 넥케어, '셀렙 넥크림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유명 셀렙들의 '내돈내산 애정템'으로 유튜브에 소개되어 큰 화제와 함께 품절 사태를 기록하고 있는 바로 그 두 가지 넥크림, 일명 목바라기 크림으로 불리는 '엑스트라 퍼밍 넥크림'과 빨강 넥크림 '수퍼 레스토러티브 넥크림'을 기프트 세트로 구성하여 선보인다. 클라랑스는 1978년 최초 넥 크림 출시 이래 45년 이상 넥 케어를 지속적으로 연구하며 제품을 업그레이드해왔다.

#목바라기크림 엑스트라 퍼밍 넥크림 기프트 세트

사진제공=클라랑스

‘엑스트라 퍼밍 넥크림’은 큰 꽃을 탄탄하게 지탱하는 해바라기 목처럼 넥 라인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주름개선기능성 크림이다. 입구가 좁은 튜브형 패키지라 가방 속에 넣어 다니며 틈틈이 목 주름 피부에 바로 짜서 바르기 편하다. 엑스트라 퍼밍 넥크림 기프트 세트는 넥크림 정품과 ‘엑스트라 퍼밍 트리트먼트 에센스’, ‘V 리프팅 세럼’, ‘모이스처 리치 바디로션’ 여행용 사이즈로 구성된 집중 탄력 케어 컬렉션이다.

#빨강넥크림 수퍼 레스토러티브 넥크림 기프트 세트

사진제공=클라랑스

클라랑스 ‘수퍼 레스토러티브 넥크림’은 안티-링클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주름개선&미백기능성 크림이다. 수퍼 레스토러티브 넥크림 기프트 세트는 넥크림 정품과 ‘수퍼 레스토러티브 데이 크림’ ‘수퍼 레스토러티브 밤’ 여행용 사이즈로 구성된 강력한 안티에이징 컬렉션이다. 선명한 레드 컬러 패키지는 홀리데이 무드와도 완벽하게 잘 어울린다.

소중한 사람을 위해, 물론 한 해 동안 수고한 나를 위한 셀프 칭찬 선물로 제격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