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까지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서 ‘오리지널 랩’ 컨셉의 브랜드 부스 운영
전문 트리콜로지스트가 제공하는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와 체험형 이벤트로 구성

사진=닥터포헤어,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내 '오리지널 랩’ 오픈
사진=닥터포헤어,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내 '오리지널 랩’ 오픈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13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여한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연간 트렌드 결산과 고객 체험형 페스타가 결합된 K-뷰티 축제다. 대표제품 ‘폴리젠 샴푸’로 올해로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을 수상한 닥터포헤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세계관을 담은 차별화된 컨셉의 ‘오리지널 랩’ 부스를 선보인다.

사진= 닥터포헤어 오리지널 랩
사진= 닥터포헤어 오리지널 랩

‘오리지널 랩’은 실제 10년간 두피케어센터를 운영해 온 닥터포헤어만의 전문성과 브랜드 철학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브랜드 슬로건 ‘JOY OF SHAMPOOING’을 활용해 더욱 감각적으로 변한 닥터포헤어의 위트있는 감성을 풀어냈다.

국내 헤어 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두피케어 센터에 뿌리를 두고 있는 닥터포헤어는 브랜드만이 갖고 있는 전문성을 전달하기 위해 부스 내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운영한다.

사진=닥터포헤어 두피 진단 서비스
사진=닥터포헤어 두피 진단 서비스

전문 자격과 풍성한 경험을 보유한 케어랩 소속 공인 두피 전문가 트리콜로지스트가 일대일 맞춤 두피 서비스를 통해 두피 유형과 문제를 진단하고, 개인에게 최적화된 두피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브랜드의 위트를 엿볼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올리브영을 대표하는 두피 케어 브랜드로 참여하는 만큼 높은 책임감을 갖고 이번 오리지널 랩 부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