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클라랑스 프레셔스 라 무스 두스 네트와이엉트

사진=클라랑스가 스파 헤리티지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신제품 클렌저 ‘프레셔스 라 무스 두스 네트와이엉트'를 출시한다.
사진=클라랑스가 스파 헤리티지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신제품 클렌저 ‘프레셔스 라 무스 두스 네트와이엉트'를 출시한다.

클라랑스가 스파 헤리티지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신제품 클렌저 ‘프레셔스 라 무스 두스 네트와이엉트'를 출시한다. 프레셔스 라인 고유의 우아한 문라이트 플라워 향, 섬세한 거품, 실크처럼 부드러운 클렌징 브러시로 럭셔리한 클렌징 모먼트를 완성하는 제품이다.

클라랑스 ‘프레셔스 라 무스 두스 네트와이엉트’의 향기롭고 크리미한 텍스처는 물에 닿는 순간 거품으로 변하며 럭셔리 스파에서 관리 받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동봉된 브러시로 거품을 낸 뒤 얼굴과 목에 도포하고 원을 그리듯 마사지하면 더 정밀하고 효과적인 세안이 가능하다. 강력한 클렌징 성분인 솝워트 추출물과 노팔 추출물, 풍부한 영양 성분인 라즈베리 워터와 카멜리아 오일, 프레셔스 라인의 시그니처 성분인 문라이트 플라워와 펩타이트 3종을 결합한 파워풀한 포뮬러는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고 빛나게 해준다.

클라랑스 프레셔스는 -198℃에서 추출한 신비한 꽃의 에너지를 담은 럭셔리 스킨케어 라인이다. 신제품 클렌저 ‘프레셔스 라 무스 두스 네트와이엉트’와 트리트먼트 에센스 ‘프레셔스 라 로씨옹’, 주름개선 크림 ‘프레셔스 라 크렘므’, 주름개선 아이 크림 ‘프레셔스 라 크렘므 이으’의 4단계다.

스파 전문가의 클렌징 노하우를 그대로 재현한 럭셔리 딥 클렌징의 정수. 프레셔스 라인 고유의 우아한 문라이트 플라워 향과 섬세한 거품, 실크처럼 부드러운 클렌징 브러시가 럭셔리한 클렌징 모먼트를 선사한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