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노필터TV, 겨울철 보습 끝판왕 애정템 공개

사진제공=록시땅(L'OCCITANE)
사진제공=록시땅(L'OCCITANE)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한겨울에도 패셔니스타로서 여러 의상을 소화하며 고운 선을 드러내야 하는 김나영이 자신의 보습템을 공개했다.

27일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서 겨울철 바디 케어 관리법으로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 제품을 소개했다.

영상 속 김나영은 촉촉하고 매끄러운 바디 피부를 자랑하며 록시땅 시어 버터 컬렉션과 함께하는 겨울철 필수 보습 바디케어를 주제로 다양한 꿀팁을 전달하며 록시땅 모델로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제공=록시땅(L'OCCITANE)
사진제공=록시땅(L'OCCITANE)

영상에서 소개 된 제품은 ‘시어 버터 울트라 리치 바디 로션’ 이다. 고농축 시어 버터의 강력한 보습력으로 피부 속부터 채워줘 보습장벽 강화, 민감피부도 편안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 가능한 제품이다. 15%의 시어 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비타민 E성분과 함께 피부에 항산화 작용을 부여하며 피부 세포에 영양 및 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시켜준다.

매장 방문 후 멤버십 가입 시 시어 버터 리추얼 키트를 증정하는 <김나영 pick 시어 버터 리추얼 키트 이벤트>는 12월 28일부터 1월 21일까지 전국 록시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영상에 소개한 김나영 PICK 세트 구매 시 정품 증정 및 공식몰 첫 구매 시 20% 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