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127만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와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 기획전 진행
9일 오후 7시, 회사원A 출연한 오프닝 라이브 방송 진행 및 기획전 최대 혜택 제공

사진제공=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9일(화) 오후 7시 이니스프리 공식몰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11일(목)까지 총 3일간 127만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와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 공식몰에서는 9일(화) 오후 7시에 ‘회사원AX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 기획전 오프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오직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과 더불어 방송 중 퀴즈 이벤트 및 구매인증 이벤트 등이 마련돼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니스프리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은 맑은 바다에서 자라는 해조류 중 하나인 ‘청각’ 추출 탄력 효능 성분 ‘청각 유래 유사 콜라겐’에 피부 장벽 케어에 효과적인 ‘그린티 유래 세라마이드’를 더한 포뮬라로 보습, 장벽, 탄력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고효능 크림이다.

특히 코를 중심으로 눈가, 양 볼, 턱이 이어지는 하트존 피부의 탄력을 개선해줘 탄탄하고 촉촉한 수분 볼륨감을 느낄 수 있으며, 겉탄력과 속탄력을 동시에 케어해 매끈한 탄력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보습 지속력이 72시간 유지되어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겨울철, 저자극 데일리 탄력크림으로 사용하기 제격이다.

아울러 127만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은 1월 6일 공개한 본인의 유튜브 컨텐츠에서 2024 뷰티 트렌드인 ‘슬로우에이징’ 제품으로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을 추천했다. 실제로 민감성 피부로 알려진 그는 4주 동안 직접 ‘콜라겐 세라마이드 크림’을 사용함으로써 피부 탄력이 눈에 띄게 개선된 부분을 과학적으로 입증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회사원A는 직접 아모레퍼시픽 용인 연구소를 3차례 방문하며 콜라겐 크림 사용 전과 사용 4주 후의 피부 측정을 진행했으며, 그 결과 4주만에 피부 나이가 3.4세* 어려지고 피부 탄력 장벽이 18.7%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

이에 이니스프리는 이번 회사원A의 영상과 라이브 방송을 시청한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을 경험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콜라겐 크림 본품 1개+리필 1개+ 80ml 증정’ 구성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직 회사원A 라이브 방송에서만 4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추가 할인, 방송 단독 구성 구매 시 뷰티 포인트 3천점이 추가 적립되며, 사은품 ‘하트 듀오 괄사 마사저’도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다이슨에어랩을 증정할 예정이며, 그 외 깜짝 퀴즈이벤트 등의 혜택도 마련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