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2024 메이크업 트렌드는 '립' 표현에 집중될 전망이다. 특히 레드 컬러는 항상 클래식하게 유지되며, 특히 깊고 풍부한 레드 톤이 강조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시한 립 메이크업 일명 탕후루 립도 꾸준한 인기다. 트렌드를 반영한 이주의 색조 뷰티템.

사진제공=헤라

클래식한 멋이 감도는 레드립, 헤라는 클래식 립스틱 '루즈 클래시'를 선보였다.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2024년 첫 신제품으로, 세련된 컬러와 고급스러운 글로우 제형이 입술에 정교하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립스틱의 발림성이 좋으면 밀착력을 높이기 어려운 기존의 한계를 넘기 위해 헤라의 '럭셔리 앵커-핏' 기술력을 적용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쫀쫀한 밀착력을 구현했다. 입술에 닿는 순간 얇고 부드럽게 밀착되며, 착색 없이 12시간 균일하게 선명한 컬러와 윤기가 지속된다. 총 10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인다.

사진제공=쏘내추럴
사진제공=쏘내추럴

피부 온도에 균일하게 잘 녹는 연화능력이 모공을 막지 않아 피부보습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비건 살버터가 함유된 립밤, 쏘내추럴의 ‘살버터 멜팅 립’은 투명한 #01 클리어밤, 화사한 코랄빛 #02 클리어 피치, 붉은 베리빛 #03 클리어 베리 다음으로 어떠한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무화과의 차분한 로즈빛 #04 클리어 피그, 사과처럼 맑은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05 클리어 애플 두 가지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주요 성분인 비건 살버터로 각질 부각과 뭉침 없이 입술에 매끄럽게 도포 되며, 천연 오렌지 자연 향을 그대로 담아 상큼하다.

사진제공=베네피트
사진제공=베네피트

새해를 기념해 골드 핑크 패키지에 인기 제품 담아낸 스페셜 컬렉션, 베네피트 '2024 뉴 이어 컬렉션'은 베네피트의 아이코닉 핑크와 은은한 골드가 어우러진 골드 핑크 패키지에 담아 더욱 특별하다. 블러셔 '단델리온'의 리미티드 에디션 '단델리온 골드'와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그리고 올 F/W 신제품 '스플래시 듀이 틴트'의 '히트 웨이브' 컬러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