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진짜 두피전문가를 만나세요’ 브랜드 필름 공개
핵심 가치인 ‘샴푸하는 즐거움’을 독창적이고 위트있는 비주얼로 풀어내
두피케어센터 등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을 마주해왔던 10년의 가치 제고
두피전문가의 전문성과 노하우, 차별성 강조… 감각적이고 위트있는 감성 연출

사진=닥터포헤어 '진짜 두피전문가를 만나세요' 영상 캡처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리파인먼트 이후 첫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닥터포헤어는 ‘진짜 두피 전문가를 만나세요’라는 슬로건과 함께 리파인먼트 이후 강화된 아이덴티티와 가치를 담은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국내 헤어 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두피케어센터에 뿌리를 두고 있는 닥터포헤어가 갖고 있는 전문성을 위트있게 강조했다.

이번 브랜드 영상에서는 10년간 쌓아온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다양한 두피 고민을 가진 고객들에게 현실적이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선사하겠다는 닥터포헤어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영상에는 문을 열고 고객을 직접 맞이하는 두피전문가의 모습으로 시작되어 상담부터 두피 진단, 개인 맞춤형 솔루션까지 실제 닥터포헤어가 행해온 일련의 과정이 나타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영상은 고객이 가진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연구하며, 진정성 있는 두피전문가로서의 자세를 보여주고자 기획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접점을 통해 두피케어의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지난 10년 간 20만 명 이상의 고객을 직접 마주하며, 개개인의 두피 고민에 따른 솔루션을 제시해왔다. 현재는 자사 두피케어센터 ‘케어랩’을 비롯한 올리브영 주요 16개 매장에서 ‘두피 카운셀링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그 외 다양한 팝업스토어 현장과 뷰티페어에도 참여해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