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수) 12시, DDP 디자인 스토어 온라인몰에 ‘서울마이소울 굿즈’ 스토어 오픈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서울시는 시민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아온 서울 굿즈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1월 17일(수), 오후 12시부터 DDP 디자인 스토어 온라인몰에 ‘서울마이소울 굿즈’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울디자인재단 및 서울관광재단과 협업하여 제작한 서울마이소울 굿즈는 지난 30일 DDP 디자인스토어(오프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하기 1시간 전부터 대기행렬이 이어졌으며, 첫날 총 매출의 40%를 기록하는 등 시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시는 오프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는 서울 굿즈에 대해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해달라는 시민의 요청이 많아 이번 온라인 스토어를 개설하게 되었다. 서울 굿즈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프라인 몰에서 인기가 많은 회색 후드티, 코듀로이 파우치, 도넛 머그컵, 에코백 등 20여종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로 신학기 문구류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문구류 세트는 노트, 젤펜, 스티커, 메모지 등 신학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되어 금방 판매가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시는 지금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상품 외에도 계절별 및 어린이날‧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을 겨냥한 온라인 한정판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