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의 새 얼굴로 배우 구교환 발탁, 위트 가득한 두피 전문가 모습 보여주어 화제
리파인먼트 이후 강화된 아이덴티티 알릴 수 있는 브랜딩 캠페인 전개 예정

사진제공=닥터포헤어
사진제공=닥터포헤어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배우 구교환을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가 브랜드 페르소나와 가치를 표현하는 새로운 앰버서더로 배우 구교환을 선정했다. 구교환은 개성 넘치는 대체 불가한 캐릭터로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배우다. 특히 뛰어난 연기력과 진정성을 겸비해 진지한 캐릭터부터 위트 있는 캐릭터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호평을 받아왔다.

공개된 이미지 속 구교환은 고객을 직접 만나 두피 고민을 나누고 솔루션을 제공해 온 닥터포헤어의 ‘위트있는 두피 전문가’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진정성과 위트를 동시에 지닌 구교환의 입체적인 매력이 닥터포헤어의 페르소나를 닮아있다”며, “앞으로 공개될 메인 필름을 비롯해 닥터포헤어와 구교환이 함께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최근 닥터포헤어는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패키지 디자인까지 비주얼 요소 전반을 모두 리뉴얼하며 브랜딩 강화 캠페인을 단행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