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수,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
향수, 바디 컬렉션은 물론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캔들 소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과 특별한 선물

사진 제공=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사진 제공=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가장 아이코닉한 장미 향수로 평가받는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의 우아하고 매혹적인 세계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

프랑스 럭셔리 퍼퓸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이 오는 2월 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환상적인 레드 공간으로 초대

사진 제공=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사진 제공=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강렬한 레드 컬러로 이루어진 구조적인 집기와 아름다운 장미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하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 스토어에서는 향수부터 바디 버터, 바디 워시, 바디&헤어 오일, 헤어 미스트, 핸드크림은 물론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선보였던 캔들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 고객만을 위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과 특별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400송이 로즈 향연’
브랜드에서 가장 사랑받는 제품 중 하나인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는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시그니처 향이자 세계적인 조향사 도미니크 로피옹의 대표작이다. 무려 400송이의 진귀한 터키시 로즈에서 추출한 오일과 앰버, 파츌리, 샌달우드로 완성한 깊고 풍부한 오리엔탈 로즈 향은 이브닝드레스를 입은 여인처럼 우아하고 유혹적이다.

한편 오는 2월 9일부터 18일까지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두 번째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팝업 스토어가 전개되니 미리 날짜를 체크해두는 센스도 발휘해 볼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